이터의 먹는 것들을 위하여

[홍제역 맛집] 저 차돌삼겹 고깃집 좋아하네요... '이차돌 홍제역점' 본문

이터의 먹리스트/맛집

[홍제역 맛집] 저 차돌삼겹 고깃집 좋아하네요... '이차돌 홍제역점'

내성적인 이터 2022. 4. 17. 21:1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내성적인 잇터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홍제역 근처에 있는 이차돌입니다! 이차돌은 프랜차이즈이기 때문에 어딜 가나 있을듯한데요. 이름은 들어봤지만 방문은 처음이라 포스팅 남겨요! 그럼 시작할게요!

 

 

 

 

원래는 정말 블로그를 올릴 생각이 없어서 사진을 제대로 안 찍었는데.. 먹어보면 맛집이었던 곳! 아시나요?.. 왜 사진을 제대로 못 찍었을까 후회하는ㅜ 제 포스팅 보면 사진이 얼마 없거나 하는 곳은 다.. 아무 생각 없이 방문해서 오 괜찮은데? 하는 곳입니다!

 

 

이차돌 메뉴판

 

 

이차돌 메뉴판인데 전체적으로 괜찮더라고요! 물론 많이 먹어서 또 시키고 또 시키는 저한테는 항상 무한리필이 너무 좋지만! 그래도 전체적으로 맛도 괜찮았습니다! 맛있으면 장땡이죠 뭐ㅎㅎ

 

 

 

 

이차돌은 셀프바도 있어서 상추, 깻잎, 쌈무도 가져와서 고기도 추가하고 많이 먹었어요ㅎㅎ 근데 차돌이랑 쌈무는 정말 잘 어울리더라고요? 깻잎+쌈무+차돌과 마늘, 쌈장을 올리면 더더더 맛있습니다!!! 고기는 언제나 어떤 거와 같이 먹어도 맛있지만ㅎㅎ 저는 쌈무랑 깻잎을 많이 싸 먹는 듯해요ㅎㅎ

 

 

2차돌과 차돌삼겹

 

 

2 차돌과 차돌 삼겹을 같이 시켜먹었어요ㅎㅎ 2번이나 먹었어요! 성격이 급한 건 아닌데.. 이상하게 고기 앞에만 있으면 빨리 빨리 먹고싶어져서.. 고기앞에 제 성격상 차돌은 아주 좋았습니다! 바로바로 익어서 입으로 직행ㅎㅎ 쌈 싸 먹으면 더 맛있고!

 

 

 

 

된장찌개도 나와서 제대로 잘 먹었습니다! 역시 마지막엔 찌개와 밥을 마무리로 먹어줘야 고기 먹었단 느낌이 들더라고요.. 저는 진짜 밥이 없으면 안 돼요... 친구들도 다 알아서 무조건 공깃밥은 시켜두는...ㅎㅎㅎ

그럼 오늘 주말 저녁도 좋은 저녁 되셨으면 좋겠고 주말 마무리 잘하셔요ㅎㅎ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영업시간 | 평일 12:00 - 새벽 00:00
주말 11:00 - 23:00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