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터의 먹는 것들을 위하여

[배달음식 리뷰] SNS에서 보고 먹어본 덮밥맛집 '덮덮밥 홍대점' 본문

이터의 먹리스트/배달

[배달음식 리뷰] SNS에서 보고 먹어본 덮밥맛집 '덮덮밥 홍대점'

내성적인 이터 2022. 4. 19. 17:3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내성적인 잇터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SNS에서 알게 되어서 회사 점심으로 배달시켜먹은 덮덮밥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몇 번 먹는다는 걸 3번 정도 시켜먹어서 이렇게 포스팅 남깁니다! 그럼 시작할게요!

 

 

고소고소 곱창 덮밥 (9,900원)

 

 

곱창을 너무 좋아해서 처음엔 곱창 덮밥을 시켰는데.. 좀 식어서 와서 그런지 곱창 냄새와 쫄깃함은 있는데.. 좀 많이 질기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엄청 씹어야 삼킬 수 있는 그런 질김... 다신 시켜먹으면 안 되겠다 하는 생각이 들더라고요ㅜ 역시 곱창은 식으면 안 돼요... 그래도 맛은 있었답니다.. 질긴 것만 아쉽...

 

 

몽글몽글 카레 덮밥(8,500원)

 

 

두 번째에는 카레 덮밥을 시켰는데.. 진짜 성공적이었던 거 있죠? 부드러운 카레에 녹아내리는 줄 알았어요... 카레가 완전 크리미 해요! 근데 이 날은 카레에 단무지? 가 나오는 걸로 알고 있었는데.. 저한테만 밑반찬이 없더라고요.. 아무래도 많이 주문해서 빼먹으신 듯... 그래도 맛있으니 좋았어요ㅎㅎㅎ

 

 

단짠단짠 갈비 덮밥 (9,500원)

 

 

대망의 세 번째는 갈비 덮밥이에요! 저는 이게 1등이라고 생각해요ㅎㅎ 다른 메뉴들도 다 맛있었지만 갈비 덮밥이 고기가 듬뿍 들어있어서 제 취향! 치킨 가라아게는 양이 적은 막내가 많다며 준 2조각.. 너무나 기분 좋은ㅎㅎ 난 다 먹을 수 있으니 많으면 달라고 했더니 줬어요! 먹을 거 주는 사람은 좋은 사람:)

 

 

 

 

눈치채셨겠지만... 덮덮밥은 진짜 포장을 깔끔하게 해서 주셔서 항상 받을 때마다 기분이 좋아져요ㅎㅎ 밑반찬으로는 명이나물을 주고 노른자는 덮밥 위에 톡 올려서 먹으라고 이렇게 주는데ㅎㅎㅎ 너무 센스 있고 맛있고 다 하는 곳이라 정말 추천해요! 진짜 맛있다고요! 

그럼 블로그 방문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오늘도 고생 많으셨습니다! 항상 파이팅이에요!

공감과 댓글은 항상 저에게 힘이 되고 많은 관심도 너무 감사드립니다:)

 

 

영업시간은 배달앱으로 확인해주세요!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