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터의 먹는 것들을 위하여

[서교동 맛집] 저녁에 가면 더 분위기 있는 홍대 비스트로 펍 '에잇피스 홍대점' 본문

이터의 먹리스트/맛집

[서교동 맛집] 저녁에 가면 더 분위기 있는 홍대 비스트로 펍 '에잇피스 홍대점'

내성적인 이터 2022. 5. 22. 15:3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할 맛집은 홍대역에 위치한 비스트로 펍! 에잇피스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전체적으로 사진을 잘 찍진 못했지만.. 봐주세요..ㅎㅎㅎ.. 그럼 시작하겠습니다! 

 

저녁에 방문한 술집은 오랜만


요새 시국이 시국인지라 저녁에 방문한 술집은 오랜만인데 꽤 괜찮더라고요. 사실 에잇피스 홍대점은 내부가 그리 넓은 편은 아니에요. 하지만 가볍게 한 잔 하면서 맛있는 안주도 먹고 싶다하시면 추천드리는 그런 곳이랍니다.

 

어느샌가 꽂힌 퍼플색으로 보라보라한 분위기의 펍!


한쪽에는 사실 전신거울도 있어서 인증샷도 남길 수 있습니다. 저는 저를 안 찍어서.. 그런 인증샷은 못 남기지만.. 전체적으로 캠핑 분위기? 나는 의자도 있었는데.. 조금은 불편해서 자리를 옮겼답니다. 다리가 긴 분들은 앉기 불편하실 수도.. 제가 길다는 건 아니고.. 같이 간 지인이 길더라고요..

 

주문을 하고 조금 있다가


물과 기본안주를 주셨습니다. 메인 메뉴를 먹기 전인데 기본 메뉴가 정말 맛있더라고요. 확실히 술집은 기본 안주가 맛있으면 메인 메뉴는 당연히 맛있으니 기대가 되었습니다. 요새 술집에서 저런 물병이 많이 보이는데.. 사실 저는 저런 물병.. 어려워서 못 열겠습니다..ㅋㅋㅋ..

 

피치트리 토닉 (7,000원)
나가사끼 짬뽕탕 (16,900원)
에잇피스 플레이트 (21,900원)

술은 피치트리 토닉 짱!


술을 잘 못하는 언니가 먹어본 피치트리 토닉!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저도 시켰습니다! 사실 단 술은 잘 안 먹는데ㅎㅎ 진짜 맛있더라고요! 주문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아쉬운 점은 다시 한번 방문해서 더 멋있게 내부와 외부, 음식 사진을 찍고 싶은 마음입니다. 음식, 분위기, 인테리어 다 맘에 들었습니다.

나가사끼 짬뽕탕은 찐한 국물로 계속 떠 먹게 되는 그런 맛이고, 에잇피스 플레이트는 양도 괜찮고 가격도 괜찮고! 맛은 말해 뭐해입니다! 사실 홍대 술집 중 가장 가성비 있는 술집이 아닌가 조심스레 말씀드려봅니다. 평균적으로 플레이트는 2만 원 후반대에서 3만 원 중후반으로까지도 봤었거든요! 

아무튼 홍대 가성비 술집을 찾으신다면 내부가 넓진 않지만 정말 정말 추천드립니다! 일요일인 오늘도 좋은시간 보내시고 항상 블로그 댓글과 공감 감사드립니다:)

 

 

영업시간 | 일~목 16:00 - 02:00
금,토 16:00 - 03:00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