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터의 먹는 것들을 위하여

[배달음식 리뷰] 홍대 가성비스시 히로미초밥을 먹어봤습니다 '스시노칸도 홍대점' 본문

이터의 먹리스트/배달

[배달음식 리뷰] 홍대 가성비스시 히로미초밥을 먹어봤습니다 '스시노칸도 홍대점'

내성적인 이터 2022. 3. 29. 10:3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내성적인 잇터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요. 또 초밥이야?라고 하실 수 있지만.. 맛없는 초밥은 올리지 않습니다.. 사실 맛 없는 초밥이 있었거든요? 근데.. 맛집이라고 올리기 너무 싫어섴ㅋㅋ아예 빼버렸어욬ㅋㅋ 그럼 시작할게요!

 

 

 

 

스시노칸도는 우연히 배달앱에서 평점이 좋길래 밑져야 본전이다 라는 생각으로 시켜봤습니다! 저는 초밥 종류 중에 구운 생선이나 불향이 강한 소고기 초밥 등.. 활어 초밥이 아닌 건 선호하지 않는데요.. 근데 여기가 제 선호도를 확 바꿔버린 초밥집이라 이렇게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서비스로 온 왕새우튀김

 

 

일단 리뷰 서비스로 온 왕새우튀김 3개부터 합격입니다! 아니 배달도 빨라서 튀김이 눅눅하지 않고 바삭함이 그대로고 새우살은 얼마나 오동통한지.. 그냥 반해버렸어욬ㅋㅋ... 사실 여기도 배달비는 비쌌습니다ㅜㅜ 5,900원 정도.. 그래도 배달앱에서 제가 가지고 있던 3,000원 쿠폰 쓰고 2,900원이라 생각하고 시켰네요ㅎㅎㅎ...

 

 

(갓성비1위초밥)히로미초밥 14p (19,000원)

 

 

장국 사진이 없지만.. 장국과 여러 가지 밑반찬들과 같이 왔습니다! 양은.. 지난 포스팅의 무모한 초밥보다는 덜하지만.. 초밥 자체가 다 통통하니 좋았고요ㅎㅎ 활어도 맛있고 구운 생선과 구운 연어도 맛있고!

 

 

(갓성비1위초밥)히로미초밥 14p (19,000원)

 

 

이 초밥이 스시노칸도의 시그니처인듯하더라고요. 다른 어떤 초밥집에서도 보지 못한 비주얼! 얼핏 보면 새우와 계란, 그리고 구운연어와 장어 등등 푸짐합니다! 가서 먹어보고 싶을 정도로 만족했습니다! 가게를 보니 회사 근처여서 점심에 방문해도 좋을 것 같아요!

 

 

(갓성비1위초밥)히로미초밥 14p (19,000원)

 

 

육회도 좋아하는데 육회 초밥도 있고ㅎㅎ 묵은지 초밥에 참치, 연어ㅎㅎㅎ 활어 초밥도 정말 다양하게 주시더라고요ㅎㅎ 이 정도에 19,000원이면 지난 무모한 초밥은 질보단 양이었다면 스시노칸도 초밥은 양보단 질이네요ㅎㅎ 사실 질이 별로인 초밥집이 진짜 어마 무시하게 많은데 오랜만에 질 좋은 초밥을 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스시노칸도! 그럼 오늘도 좋은 날 되시고 항상 힘내세요! 응원하겠습니다! 저도 힘낼게요:) 꺅

 

 

영업시간 | 매일 11:30 - 22:00
15:00 - 16:30 브레이크 타임
21:30 라스트 오더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