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터의 먹는 것들을 위하여

[서교동 맛집] SNS에서 유명한 홍대 파스타맛집이 회사 근처에 있더라고요! '남산호랭이' 본문

이터의 먹리스트/맛집

[서교동 맛집] SNS에서 유명한 홍대 파스타맛집이 회사 근처에 있더라고요! '남산호랭이'

내성적인 이터 2022. 3. 30. 12:3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내성적인 잇터입니다.

벌써 맛있는 맛집을 소개하려니 마음이 두근두근 입이 근질근질하네요ㅎㅎ 여기 진짜 맛있거든요ㅎㅎ SNS에서 유명한 건 알고 있었는데 회사 근처에 있었다니ㅎㅎ 오랜만에 회사 근처에 온다는 동생한테 여기 가자고 막 졸랐어요ㅎㅎ 그럼 시작할게요!

 

 

 

 

가게부터 인스타 감성이 뿜뿜하는 곳이에요! 그냥 지나쳤을 땐 몰랐는데 저녁에 보니 또 색다르네요ㅎㅎ 화이트&우드 인테리어라 깔끔 그 자체고 퇴근하고 바로 호다닥 가니 사람도 별로 없었습니다.. 하지만 그 뒤로는 사람들이 끊임없이 들어와서 와.. 진짜 인스타 맛집이 맞는구나 했어요ㅎㅎㅎ

 

 

 

 

인테리어 취향저격이지 않나요? 매장이 꽤 넓어서 테이블도 많습니다! 제가 앉은 곳은 안쪽 자리였는데 퇴근하고 바로 갔는데도 테이블에 사람들이 있어서 매장 내부는 제대로 찍지 못했네요ㅜㅜ 내부는 진짜 스튜디오 같았어요ㅎㅎ

 

 

 

 

음식 기다리며.. 오랜만에 얼굴을 비춘 동생과 이런저런 얘기를.... 하진 않고 둘이서 핸드폰만 봤습니닼ㅋㅋ 이게 친한 동생에게만 할 수 있는 그런 편안함이겠죠?ㅎㅎㅎ 그래서 별로 안 친한 사람들과 밥을 먹으면 뭐라도 말해야 할 거 같고.. 그래서 불편한 걸까요?

 

 

 

 

저희는 다 먹지도 못할 거면서 3가지 메뉴를 시켰습니다ㅎㅎㅎ헿 부족한 것보단 남기는 게 낫기에.. 필라프, 파스타, 샐러드 이렇게 시켰는데 어디서 먹어보지 못한 색다른 메뉴들이 많아서 고르기 힘들었답니다.. 그럼 메뉴 하나하나 제대로 보러 가시죠!

 

 

단호박파스타 (16,000원)

 

 

단호박 파스타는 진짜 처음 들어보는데 고소하고 맛있어서 제 스타일이더라고요! 저 소스 흐르는 거 보이시죠? 양도 어마어마해서 다 못 먹고 남긴 게 너무 후회됐습니다... 단호박의 단맛과 고소함을 좋아하신다면 추천드리는 메뉴입니다!

 

 

리얼리코타치즈샐러드 (6,000원)

 

 

요새 운동하느라 바쁜 동생은 여기 이 샐러드에 완전히 꽂혔더라고요! 한 입 먹고는 너무 맛있다며 유일하게 이 샐러드는 그릇까지 싹 다 비웠답니다! 아이스크림처럼 보이시겠지만 치즈입니다! 콘과자를 부셔서 먹으면 너무나 맛있는ㅎㅎㅎ

 

 

통삼겹김치필라프 (13,000원)

 

 

제 최애 메뉴가 된 통삼겹 김치필라프! 밥을 좋아하는 저에겐 딱인 메뉴였습니다! 이것도 양이 많아서 다 먹질 못했는데ㅜ 일단 통으로 들어가는 삼겹과 김치가 잘 어우러졌어요! 어디에서도 먹어보지 못한 메뉴들이 많아서 너무 좋았습니다! 먹어본 맛, 어디서 본듯한 메뉴들은 맛을 알기에 고민이지만 남산호랭이는 신기한 메뉴들인데도 하나 같이 다 맛있더라고요!

 

그럼 오늘 수요일도 힘내시고 항상 파이팅입니다! 또 다른 맛집으로 찾아뵐게요:)

오후도 파이팅입니다!

 

 

영업시간 | 매일 11:30 - 22:00
15:00 - 17:30 브레이크 타임
21:00 라스트 오더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