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터의 먹는 것들을 위하여

[홍대 맛집] 홍대 퀄리티 좋은 스시, 또 다시 먹었습니다! '스시노칸도 홍대점' 본문

이터의 먹리스트/맛집

[홍대 맛집] 홍대 퀄리티 좋은 스시, 또 다시 먹었습니다! '스시노칸도 홍대점'

내성적인 이터 2022. 4. 2. 23:1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내성적인 잇터입니다.

오늘은 회사 점심으로 스시노 칸도 스시를 포장해서 먹은 포스팅 올려드릴게요! 사실 저번에 집에서 배달해먹었던 배달음식으로 리뷰를 한번 했던 곳인데요! 자꾸 그 구운새우초밥이 생각나서 다시 포스팅합니다! 그럼 시작할게요!

 

 

 

 

스시노칸도 매장은 처음 방문하는 것 같은데... 다음엔 저녁에 방문해서 매장에서 한 번 먹어봐야겠어요! 그나저나 이 날은 날씨가 엄청 좋아서 하늘 색상과 구름도 엄청 이쁘네요ㅎㅎㅎ 점심인데도 사람이 막 많은 느낌은 아니고 거의 배달이랑 포장이 많더라고요! 매장 안은 완전 깔끔 그 자체였습니다!

 

 

 

 

두근두근! 초밥을 진짜 조심히 들고 온 것 같아욬ㅋㅋ 회사 점심에 초밥라니! 뭔가 새롭더라고요ㅎㅎ 초밥은 항상 집에서 혼자 배달해서 많이 먹었는데 벌써부터 기분이 너무 좋아져서ㅎㅎ 그럼 먹어볼까요?ㅎㅎㅎ

 

 

 

 

오늘은 저번과는 다르게 칸도 초밥을 시켜봤습니다! 많이 먹는 저에겐... 히로미 초밥이 딱이란 걸 알았지만... 회사 점심이기엨ㅋㅋ 많이 먹으면 졸릴까 봐 참았어요... 스시노 칸도 초밥은 와사비가 들어가 있지 않아서 생선 식감이나 냄새를 더 잘 음미하며 먹었던 것 같아요!

 

 

칸도초밥 (14,000원)

 

 

히로미 초밥보다 5000원이 더 싼 칸도 초밥도 간단히 먹기에는 좋더라고요! 사실 처음 포스팅할 땐 몰랐는데... 구운 새우초밥이 특허더라고요ㅎㅎㅎ 그래서 저번에 먹었을 때 더 맛있었던가 했어요ㅋㅋㅋ 활어를 좋아하는 저인데... 아 이번에 먹었을 때 연어가 냄새가 나더라고요...ㅠㅠ 조금 더 신경 써주시면 좋겠습니다! 다른 것들은 다 괜찮았어요ㅎㅎ

 

 

스시노칸도의 특허초밥 '구운새우초밥'

 

 

그리고 알고 보니 이 초밥을 저번에도 정말 맛있게 먹어서 포스팅해드렸는데 특허 초밥이었더라고요ㅎㅎ 진짜 맛있었어요ㅎㅎ 같이 포장해 온 막내도 특허초밥 맛있다고 칭찬하더라고요ㅎㅎ 색감도 이쁘죠?ㅎㅎ 조만간 한번 더 먹을까 생각 중이긴 합니다... 자꾸 생각나요 특허 초밥ㅎㅎㅎ

 

 

리뷰이벤트 참여 '새우튀김 3개'

 

 

리뷰 이벤트로 새우튀김을 선택해서 받았는데 오늘도 여전히 크고 바삭한 새우튀김이 저를 엄청 기분 좋게 했어요ㅎㅎㅎ 맛있는 거 다 먹고 마지막을 바삭한 새우튀김으로 마무리하니 크으 만족했습니다! 새우튀김 살이 통통하니 너무 좋아서 사진 보니 그 맛이 또 생각나네요ㅎㅎㅎ 그럼 오늘도 스시노 칸도 포장 리뷰 잘 보셨나요?ㅎㅎㅎ

저번에 포스팅을 해서 하지 말까 했는데도... 너무 맛있는 건 어쩔 수가 없나 봅니다... 오늘은 연어가 아쉬웠지만

다음엔 또 다르겠죠?ㅎㅎㅎ 그럼 홍대 오시면 스시노 칸도 추천드립니다:)

 

오늘도 블로그 방문 너무 감사드리고 구독, 공감, 댓글 다다다 감사합니다!

좋은 밤 보내세요! 낼도 새로운 날을 기대하며 안녕히 주무세요:)

 

 

영업시간 | 매일 11:30 - 22:00
15:00 - 16:30 브레이크 타임
21:30 라스트 오더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