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터의 먹는 것들을 위하여

[메세나폴리스 맛집] 뿌팟봉커리가 유명하다길래 먹어보러 '생어거스틴 합정메세나폴리스점' 본문

이터의 먹리스트/맛집

[메세나폴리스 맛집] 뿌팟봉커리가 유명하다길래 먹어보러 '생어거스틴 합정메세나폴리스점'

내성적인 이터 2022. 3. 26. 21: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내성적인 잇터입니다.

빙수 뒤에 바로 소개해드릴 맛집은 합정 메세나폴리스 안에 있는 생어거스틴입니다! 티몬이나 다른 곳에서 할인권을 구매해서 방문한 곳인데요. 뿌 팟 봉커리가 그렇게 유명하다길래 너무 궁금해서 방문해보았습니다! 그럼 시작할게요!

 

 

 

 

메세나폴리스 생어거스틴은 맛있는 거리 들어가기 전에 오른쪽에 있답니다! 길치인 저는 못보고 맛있는거리 안쪽으로 들어갈 뻔했네요.. 이른 저녁시간에 가서 그런지 사람은 많이 없었습니다!

 

 

 

 

이른 저녁시간이어도 테이블 2~3개는 이미 식사를 하고 계시더라고요. 생어거스틴은 체인점이라 매장이 많아서 가게는 알고 있었는데.. 이렇게 방문해서 먹어보는 건 처음이에요! 그냥 지나칠 땐 양식 레스토랑인 줄 알았는데 아시아 음식점이더라고요ㅎㅎ

 

 

뿌 팟 봉커리 (34,000원)

 

 

드디어 뿌 팟 봉커리가 나왔어요! 부드러운 소프트쉘 크랩을 껍질째 바삭하게 튀겨 옐로 커리와 함께 즐기는 태국의 대표적 요리라고 하네요! 평소에 먹어보지 못한 맛이라 독특하고 맛있더라고요. 색감도 이뻐서 음식 사진 찍기에도 좋고, 처음 먹어본 맛이었는 데 성공했네요!

 

 

 

베트남쌀국수 (12,000원)

 

 

사실 쌀국수는 예전에 포스팅 올려드린 미분당이 최고예요ㅎㅎ 그래서.. 그냥 그럭저럭 먹었답니다.. 아쉽거나 그런 건 없었어요ㅎㅎ 그냥 미분당을 더 좋아할 뿐!ㅎㅎ 베트남의 소고기 쌀국수라는데.. 흠 소고기가 조금밖에 안 들어가 있는 게 아쉬웠달까요?

 

 

망고주스 (4,000원)

 

 

 

망고주스! 망고주스는 맛있었어요! 근데 망고주스를 보는데 왜 예전에 베트남 여행 때 먹었던 수박주스가 생각나는 걸까요? 베트남여행 한 번 더 가고 싶네요ㅠㅠ 그때 먹었던 수박주스가 아직도 생각나는 걸 보면 엄청 좋았고 맛있었나 봐요ㅎㅎ

그럼 다들 오늘도 고생 많으셨습니다! 항상 방문 감사드립니다 여러분!

 

 

 

영업시간 | 매일 11:30 - 22:00
21:20 라스트 오더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