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터의 먹는 것들을 위하여

[명지대 맛집] 토스트는 진짜 이삭 토스트가 진리! '이삭 토스트 명지대점' 본문

이터의 먹리스트/맛집

[명지대 맛집] 토스트는 진짜 이삭 토스트가 진리! '이삭 토스트 명지대점'

내성적인 이터 2022. 5. 6. 11:4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오랜만에 올리는 포스팅! 이삭토스트로 시작하겠습니다. 저는 토스트 중 1등은 진짜 이삭토스트라고 생각하는 사람인데.. 언제나 먹어도 너무 맛있는 거 있죠? 여러분들은 어떤 토스트를 제일 좋아하시나요? 그럼 시작하겠습니다!

 

 

 

 

명지대학교 앞에 있는 이삭토스트!


딱 명지대앞에 있어서 학생들도 많이 방문하는 것 같습니다. 여기는 버스정류장 앞에 있어서 버스에 내려서 간간히 사 먹곤 하는데요. 사장님도 친절하셔서 너무 좋습니다. 내부에서 먹어도 되는지는 모르겠지만 거의 대부분은 다 포장해가시는 것 같습니다.

 

 

 

 

메뉴가 많지만 가장 최애는!


이삭토스트는 메뉴가 아주 많고 신메뉴도 많이 나오지만.. 제 최애 메뉴는 따로 있습니다. 바로바로 햄 스페셜입니다! 아니.. 다른 메뉴들을 먹어봐도 진짜 인기 많은 건 햄 스페셜인 듯하더라고요. 주문 들어오는 메뉴들만 봐도 햄 스페셜은 꼭 빠지지 않았습니다. 옆에서 다른 분들은 어떤 메뉴를 시키는지 슬쩍 봤거든요ㅎㅎ

 

 

 

 

눈앞에서 바로 맛있는 토스트를!


이삭토스트는 눈앞에서 바로 맛있는 햄 스페셜을 만들어주시는데! 그 달콤한 냄새가 빨리 먹고 싶더라고요..

저는 빵을 좋아하긴 하지만.. 이삭토스트는 진짜 못 참습니다. 빨리 먹고 싶어서!

이렇게 토스트가 완성되는 걸 기다리니 고등학교 때도 기다려서 먹었던 그 이삭토스트가 생각났습니다.

추억이 스멀스멀.. 물론 명지대점은 아닌 다른 곳이지만.. 거기도 은근 인기가 많아서 학생들이 많았거든요ㅎㅎ

그러고 보니 이삭토스트, 오래전부터 있었네요!

 

너무 다른 말을 했지만.. 이삭토스트 명지대점! 너무 깔끔하고 좋았습니다. 판도 깨끗한 거 보이시나요? 사장님도 친절하셔서 너무 기분 좋았습니다. 

 

 

햄 스페셜 토스트 (3,100원)

 

 

드디어 집에 와서 두근두근 토스트를 열어보니..


집에 와서 먹을 생각에 명지대점에서 조금 걸어야 있는 저희 집이 아주 가까이 느껴지더군요ㅎㅎ 양상추도 넉넉히 넣어주셔서 아삭아삭 씹히는 맛과 토스트에 바르는 이삭토스트만의 그 소스가 너무 맛있었습니다. 원래 베이컨 들어있는 토스트도 좋아했었는데 그것보다 요새 최애는 이 햄 스페셜이 되어버렸습니다. 아무래도 베이컨보다는 햄이 더 맛나더라고요ㅎㅎ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마치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항상 힘이 나는 댓글 잘 보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영업시간 | 월 - 금 10:00 - 18:00
토 09:00 - 17:00
휴무 | 매주 일요일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