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터의 먹는 것들을 위하여

[배달음식 리뷰] 갈비도 배달 시켜먹으니 괜찮더라고요? '연남동 명인갈비' 본문

이터의 먹리스트/배달

[배달음식 리뷰] 갈비도 배달 시켜먹으니 괜찮더라고요? '연남동 명인갈비'

내성적인 이터 2022. 5. 7. 19: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저녁 소개해드릴 맛있는 맛집은 명인 갈비입니다! 몸이 약해진 것 같고.. 뭔가 보충이 필요할 때 고기를 많이 시켜먹는데.. 명인 갈비 맛있더라고요. 근처에 있다면 방문하시거나 꼭 시켜 드셔 보세요! 그럼 시작하겠습니다!

 

 

 

 

막 배달되면 포장상태부터 촬영하는 이유


항상 배달이 오면 포장상태부터 촬영하는 이유가 있습니다. 사장님들이 보시기에 가게에서 배달은 잘 갔는데.. 혹시나 어떻게 도착하는지 궁금하신 분들이 계실 수 있다고 생각해서 귀찮더라도 꼭 포장상태를 촬영합니다. 포장상태가 깔끔하면 이상하게 그 가게에 대한 신뢰도가 생기더라고요. 

 

 

 

 

후식 된장찌개만 추가했어요!


제가 시킨 메뉴는 돼지양념구이 고기 많이라는 메뉴를 시켰는데 이 메뉴의 구성은

돼지 양념구이 400g+상추+청양고추+마늘+쌈장+양파와 소스가 포함되어 있었습니다.

상추도 깨끗하게 씻어서 주셔서 위생적이어서 좋았습니다. 

 

 

돼지양념구이 고기많이(16,900원) + 후식 된장찌개(3,000원)

 

 

역시 고기는 따끈하게 먹어야!


역시 고기는 따끈하게 먹어야 합니다! 바로 왔을 때 바로 먹으니 진짜 맛있고 고기가 부드럽고 좋았습니다. 후식 된장찌개는 3천 원인데 꽤 양이 많고 짜지 않고 좋더라고요.

 

 

 

 

사진에서 보는 것보다 더 양이 많아요!


사진에서 보면 고기양이 적어보이게 느껴질 수도 있는데 고기 양이 진짜 많았습니다.

고기 한 덩이가 너무 커서 잘라서 먹어야할 정도로 양이 어마어마했습니다.

애매하게 남아서 다음 날에 갈비 볶음밥도 해 먹었답니다. 시간이 지나니 고기가 약간 식어서 조금 질겼지만 다시 데우면 되니까 상관없었습니다. 진짜 갈비를 너무 잘 먹었습니다!

 

어떤 고기든 바로 구워서 바로 먹는 게 맛있지만 고기를 구워서 가져다준다는 메리트가 있어서 그런지.. 매번 시켜먹게 되더라고요. 근데 여기는 배달도 빨리 와서 고기가 따끈할 때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고, 고기에 양념이 잘 배어있어서 맛도 좋았습니다! 연남동에 위치한 명인 갈비 추천드립니다!

 

그럼 오늘 저녁도 맛있는 저녁 되시고 항상 파이팅입니다! 내일도 즐거운 주말을 위해!

주말은 시간이 너무 빨리 가서 항상 아쉽지만..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기분 좋아지시길! 오늘도 방문 너무 감사드립니다!

 

 

 

영업시간 | 매일 11:30 - 21:50
21:05 라스트 오더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