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터의 먹는 것들을 위하여

[배달음식 리뷰] 오므라이스가 너무 먹고 싶어서 배달 시켰는데 맛집 '더오맘오맘 마포구청점' 본문

이터의 먹리스트/배달

[배달음식 리뷰] 오므라이스가 너무 먹고 싶어서 배달 시켰는데 맛집 '더오맘오맘 마포구청점'

내성적인 이터 2022. 5. 11. 17: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오후에 소개해드릴 맛집은 더오맘오맘이라는 오므라이스 전문점입니다. 가게 이름이 너무 귀여워서 계속 기억하고 있었는데 맛있기도 진짜 맛있어요. 그럼 더오맘오맘 포스팅 시작해볼게요!

 

 

 

 

쿠팡 이츠에서 주문했는데


여러분들은 배달앱 중에 어떤 앱을 주로 쓰시나요? 저는 단연 배민을 자주 쓰긴 하지만 한 번씩 쿠팡 이츠나 요기요에서 주문할 때도 많습니다. 가게마다 배달앱에 등록되어 있는 게 다르기도 한데요. 이상하게 배민원보다는 쿠팡 이츠가 배달이 아주 빠른 느낌입니다. 이번 더오맘오맘은 쿠팡 이츠로 주문했습니다. 

 

 

 

 

밑반찬 주는 곳은 정말이지 너무 좋은


배달 시킬때마다 밑반찬을 제대로 주지 않는 곳도 많고 리뷰 이벤트를 쓴다고 했는데도 빠져서 올 때도 많은데 더오맘오맘은 깔끔하게 잘 도착해서 먹었습니다. 쿠팡 이츠에서는 리뷰 이벤트가 잘 없는 것 같고.. 리뷰 이벤트로 서비스받고 싶으신 분들은 배민 앱을 추천드립니다. 더오맘오맘은 지금 어떤 리뷰 이벤트를 하고 있는지는 모르겠네요.

 

 

로제오므라이스(7,500원)

 

 

순한 맛 로제 오므라이스!


제 블로그를 자주 방문하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저는 로제를 참 좋아합니다. 근데 여기 더오맘오맘에 로제가 있더라고요. 당장 시켰죠. 사실 크림 오므라이스랑 엄청 고민을 했지만.. 크림은 다음에 먹어보는 걸로 하고 로제로ㅎㅎ

주문이 많은 저녁시간에 주문했는데 배달이 진짜 빨리 왔습니다. 치타 배달도 아니었는데..

 

아무튼 맛을 남겨보자면.. 진짜 맛있습니다. 아니 로제가 오므라이스에도 어울릴 줄이야.. 그리고 안에 있는 밥은 좀 덜 익은? 그런 느낌이 있었는데 그래도 맛있더라고요. 그냥 여기는 먹어보라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맛을 제대로 설명드릴 수가 없습니다. 크림도 다음에 먹어보려고 합니다. 꺅 벌써 기대되는 중..

 

그럼 수요일인 오늘 오후도 너무 고생 많으셨고 맛난 저녁으로 우리 기분 전환해요! 역시 먹을 건 배신하지 않죠ㅎㅎ

방문 너무 감사드리며 댓글과 공감도 한 번씩 해주세요ㅎㅎ 감사합니다:)

 

 

영업시간 | 매일 10:30 - 21:00
20:30 라스트 오더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