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터의 먹는 것들을 위하여

[배달카페 리뷰] 샌드위치도 프렌치토스트도 맛있는 곳, '반달커피 서울북가좌점' 본문

이터의 먹리스트/배달

[배달카페 리뷰] 샌드위치도 프렌치토스트도 맛있는 곳, '반달커피 서울북가좌점'

내성적인 이터 2022. 6. 9. 16:3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 휴가를 다녀와서 이제야 포스팅을 올리는 내성적인 잇터입니다. 먹은 것들이 너무 많아서 다 정리해서 올리기에도 벅차겠네요.. 그럼 오늘 소개해드릴 카페를 먼저 소개하고 휴가 다녀온 곳의 맛집들은 천천히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시작할게요!

 

군것질이 너무 땡겨서...


집에서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을 때... 달달한 게 땡길 때가 있으시죠? 저도 그랬답니다. 그래서 먹고 싶은 것들이 다 판매하는 카페를 찾다가 반달 커피를 발견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마카롱과 프렌치토스트, 샌드위치 이렇게 시켜보았습니다. 

 

포장을 꼼꼼하게 해 주셔서 뿌듯!


여러 가지 시켰는데도 포장도 깔끔하게 해서 보내주시고, 배달도 나름 빨리 와서 정말 만족했습니다. 포장과 배달은 굿이네요! 요새는 배달시켜먹을 때.. 항상 걱정이 돼요.. 좀 늦어지거나 메뉴가 하나라도 빠지면 기분이 진짜 별로 더라고요... 반달 커피는 제대로 왔습니다 꺅

 

반달프렌치토스트(3,800원)

포슬포슬한 식감에 슈가파우더 솔솔!


반달 프렌치토스트 미쳤습니다. 식감은 포슬포슬하고 위에 슈가 파우더가 뿌려져 있어서 달콤하면서도 한 끼로 정말 적당합니다. 저는 부족할지 몰라서 샌드위치를 시켰는데.. 나눠서 먹었습니다. 계란 옷을 입은 프렌치토스트는 정말이지.. 여기가 제일 두툼하지 않을까 싶네요.. 강추!

 

반달참치샌드위치(6,500원)

참치 샌드위치도 한 끼로 딱!


프렌치토스트로 부족할 것 같아서 시켜본 참치 샌드위치는 프렌치토스트보다는 기대를 덜하고 먹었는데.. 세상에나 기대를 덜 해서 그런지.. 너무 맛있게 한 끼로 잘 먹었습니다. 사실 간식으로 먹으려고 주문했는데.. 거의 밥으로 먹었네요.. 양이 그렇게 많지는 않지만 적당해서 괜찮았던! 맛있습니다!

 

(반달뚱카롱)상큼딸기마카롱 3,000원
(반달뚱카롱)겨울왕국 3,000원

뚱카롱이라 큽니다!


마카롱 좋아해서 뚱카롱으로 시켜봤는데.. 가격에 비해 크기가 작으면 어떻게 하지?라고 생각한 제가 참 바보 같습니다. 가격 값을 하더라고요. 진짜 뚱카롱이고 달달하니 좋았습니다. 역시 마카롱은 2개 정도가 딱 적당한 듯합니다. 욕심내서 더 많이 시켰으면 큰일 날 뻔했습니다..

그럼 오늘도 포스팅 봐주셔서 감사드리며, 반달 커피는 체인점이기에 혹시나 근처에 있다면 한 번쯤 주문해서 드셔 보시길 추천드려요!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고 댓글 감사드립니다!

 

 

영업시간 | 매일 10:00 - 22:00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