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터의 먹는 것들을 위하여

[서교동 맛집] 분위기 있는 합정역 라멘 맛집 '세상끝의라멘' 본문

이터의 먹리스트/맛집

[서교동 맛집] 분위기 있는 합정역 라멘 맛집 '세상끝의라멘'

내성적인 이터 2022. 2. 23. 12:4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내성적인 잇터입니다.

오늘은 합정역 라멘!

세상끝의라멘 소개해드릴게요!

 

 

 

 

처음갈때 입구를 찾는데 좀 오래걸렸어요ㅎㅎ

하지만 저 입구 간판으로 잘 찾아갔답니다ㅎㅎ

 

 

 

 

반층 올라가기전에 찰칵!

세상끝의라멘은 반층 올라가야 있어요ㅎㅎ

가게 입구가 너무 귀여운ㅎㅎ

 

 

 

 

입구에서 보았던 간판이

내부에도 이렇게 있네요ㅎㅎ

사람이 꽤 있어서 내부 인테리어를

많이 찍진 못 했지만..

일본스럽고 너무 좋아요ㅎㅎㅎ

 

 

 

 

창가자리가 대박!

너무 이쁘지 않나요?

물론 2인석이라 테이블은 좁지만

라멘 먹으며 밖을 보는 자리라

넘 좋은듯해요ㅎㅎㅎ

 

 

 

 

요로코롬 1인석도 있답니다ㅎㅎ

오픈주방으로 요리하는 것도

실시간으로 보여요!

왜 이렇게 요리하는 사람은 멋있어보이는지ㅎㅎ

 

 

 

 

정갈한 젓가락과

가게로고가 박혀있는 티슈는

너무나 좋네요ㅎㅎㅎ

 

 

 

 

드디어 라멘이 나왔어요!

많은 종류의 라멘중에 저는

끝라멘이라는 메뉴를 골랐는데요

여긴 라멘의 양도 조절이 가능해서

너무 좋습니다!

먹는 양이 많은 사람도 적은 사람도 생각하신듯한ㅎㅎ

 

 

 

 

끝으로 너무 부드러운 닭고기살...

이거 한번 더 먹고싶어요ㅎㅎㅎ

계속 생각나는ㅎㅎㅎ 닭가슴살이

어찌 이렇게 부드러울수가 있을까요?

 

그럼 합정역 근처에 라멘집 찾으신다면

세상끝의라멘 추천드리며

오늘도 좋은하루 되시고! 추위 조심하셔요!

 

블로그 방문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영업시간 | 화-일 11:30 - 21:00
15:00 - 17:00 브레이크타임
20:00 라스트오더

정기휴무 | 매주 월요일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