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터의 먹는 것들을 위하여

[서교동 맛집] 피클 대신 김치 주는 피자집 ‘피자네버슬립스’ 본문

이터의 먹리스트/맛집

[서교동 맛집] 피클 대신 김치 주는 피자집 ‘피자네버슬립스’

내성적인 이터 2022. 2. 21. 19:2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내성적인 잇터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합정역 근처
피자맛집인 피자네버슬립스입니다!




가게는 건물 4층이라 첨엔 오잉했지만
이렇게 X배너가 서 있어서
잘 들어갔습니다!




딱 들어갔을때 인테리어가
독특해서 좋았어요ㅎㅎㅎ
중간에 큰 테이블에 앉아서..
건너편 다른사람과 눈 마주치고
어색하면 어쩌지 했는데ㅎㅎㅎ
다행히 조명같이 생긴 인테리어 소품이
잘 가려줘서 좋았답니다ㅎㅎ




근데 진짜 평일 저녁에도
웨이팅이 있어서 너무 놀랐어요!
인기가 장난 아니에욬ㅋㅋ
그래도 바로바로 앉았답니다ㅎㅎ




짜란ㅎㅎㅎ
보이시나요??? 피자네버슬립스는
피클대신 김치가 나와서ㅎㅎ
같이 간 회사 과장님이랑 소릴질렀다는ㅎㅎ




역시 피맥이 진리인듯합니다ㅎㅎ
피자에 맥주 진짜 맛나더라구요
사진 보니 또 먹고싶어지네요!




저는 하프앤하프로
포테이토와 불고기로해서 먹었어요!
포테이토 올라간건 진짜 짱맛ㅎㅎ
다음에 감자튀김 좋아하는 동생 데리고
한번 더 가야겠어요ㅎㅎ




이건 다른 날에 가서 먹은 피자인데
그래서 맥주가 3잔!!!
페퍼로니와 포테이토!
진짜 여긴 포테이토 필수입니다!
드실때도 저처럼 하프앤하프로 드시는거
추천추천 드려요!




마지막으로 창가자리로 다음엔 꼭
예약해서 와야지 다짐하며ㅎㅎㅎ
합정역 피자맛집은
피자네버슬립스! 꼭 다녀와보셔요ㅎㅎ
그럼 오늘도 블로그 방문해주시고
포스팅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영업시간 | 매일 12:00 - 23:00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