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터의 먹는 것들을 위하여

[남가좌동 맛집] 걷다가 들어왔는데 맛집이었던 '대가감자탕' 본문

이터의 먹리스트/맛집

[남가좌동 맛집] 걷다가 들어왔는데 맛집이었던 '대가감자탕'

내성적인 이터 2022. 2. 28. 12:2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내성적인 잇터입니다.

오늘 포스팅할 맛집은 또 감자탕인데요ㅎㅎ

제가 올려놓은 감자탕집만 오늘까지 3개인데

역시 제 1순위는 명품청기와감자탕 모래내점 입니다!

여기 대가 감자탕은 2위에요ㅎㅎㅎ

그럼 시작할게요!

 

 

 

 

역시 뼈해장국과 감자탕은 저녁에 먹는게 확실히!

맛있더라구요ㅎㅎ 그래서 저녁에 걷다가

뜨끈한 감자탕을 먹으러 왔습니다!

 

 

 

 

감자탕 가격과 뼈해장국 가격은

무난무난 한 것 같네요ㅎㅎ

자세히보니 보쌈도 파네요ㅎㅎ

보쌈과 굴, 김치는 진짜 환상인데..

 

 

 

 

대가감자탕은 꽤 자리가 많아서

좋았습니다. 신발 벗고 앉는 곳은 잘 안 앉아서ㅎㅎ

테이블에 앉았는데 등받이 없는거 빼곤

엄청 좋더라구요ㅎㅎ

 

 

 

 

드디어 감자탕이 나왔네요ㅎㅎ

비주얼이 넘 좋은거 아닌지ㅎㅎㅎ

버섯 좋아하는데 푸짐하게 올려주신

저 야채와 버섯이 보이시나요?ㅎㅎ

국물도 깔끔하고 좋더라구요ㅎㅎ

 

 

 

 

역시.. 감자탕을 먹고 볶음밥은 필수죠?

약불로 누룽지처럼 밥알이 눌러붙으면

그땐 완전 너무너무 맛있는 볶음밥입니다..

하아.. 또 먹고싶은 비주얼이네요ㅎㅎ

그럼 남가좌동에 있는 감자탕집 추천드리며

제 최애는 명품청기와 감자탕인걸 말씀드리며

오늘도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ㅠㅠ시기가 시기인 만큼..

세계뉴스도 지금은 정말 난리네요..

 

오늘도 좋은날 되시고..

항상 좋은 일들만 있기를 기도해야겠어요!

 

 

 

영업시간 | 매일 00:00 - 새벽 00:00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