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터의 먹는 것들을 위하여

[연남동 디저트] 연남동에 이렇게 맛있는 마카롱이 있었나요? '메리마카롱' 본문

이터의 먹리스트/카페&디저트

[연남동 디저트] 연남동에 이렇게 맛있는 마카롱이 있었나요? '메리마카롱'

내성적인 이터 2022. 4. 3. 20:1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내성적인 잇터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디저트는 연남동에 마카롱 집입니다! 제 주위에는 마카롱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많이 없더라고요.. 왜 그럴까요.. 엄청 맛있는 디저트인데 마카롱이란 게.. 그럼 시작할게요!

 

 

 

 

메리 마카롱 로고도 너무 귀엽지 않나요?ㅎㅎ 화이트&그린 색상이라 너무 깔끔하고ㅎㅎ 매장도 진짜 귀여워요ㅎㅎ 전체적인 가게 사진은 없지만 소품 하나하나가 다 귀여워서 넘 좋았습니다! 물론 마카롱도 맛있어요!

 

 

 

 

포장케이스도 너무 귀엽고 따로 베이킹 레슨을 하는지는 모르겠지만 배워보고 싶네요ㅎㅎ 마카롱 2,500원이라 가격도 너무 괜찮은 것 같아요! 마들렌도 있는 거 같은데 다음번에 먹어봐야겠어요!

 

 

 

 

마카롱 너무나 맛있겠죠?ㅎㅎ 겉은 바삭하고 필링은 엄청 쫀득하더라고요ㅎㅎ 뚱카롱처럼 뚱뚱한 마카롱만 필링이 쫀득하고 맛있는 줄 알았는데 메리 마카롱도 진짜 맛나요ㅎㅎ 포장해서 너무 잘 먹었습니다! 메리마카롱 또 방문하려고요! 그럼 오늘 저녁도 잘 보내세요:)

 

 

영업시간 | 월-토 11:00 - 17:00
휴무 | 매주 일요일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