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터의 먹는 것들을 위하여

[합정카페] 벚꽃 더 떨어지기 전에 다녀온 벚꽃맛집카페 '커피랩스로스터리 합정점' 본문

이터의 먹리스트/카페&디저트

[합정카페] 벚꽃 더 떨어지기 전에 다녀온 벚꽃맛집카페 '커피랩스로스터리 합정점'

내성적인 이터 2022. 4. 12. 11:3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내성적인 잇터입니다!

오랜만에 포스팅을 올립니다.. 너무 바빴어요..(핑계) 봄 없이 여름이 바로 와서 그런지 시간이 더 빠르게 느껴지네요.. 구독자님들 이번 벚꽃 보고 오셨나요? 저는 회사 근처에 벚꽃 명소라고 불리는 홍대 솔내길 카페에서 보고 왔답니다. 그럼 시작할게요!

 

 

 

 

커피랩스로스터리는 합정역 근처에 있는 카페인데 2층까지 있어서 좋았습니다! 꽤 크다라고 생각했는데 막상 들어가 보니 아기자기하고 좋더라고요ㅎㅎ 유리에 비치는 벚꽃들도 너무나 이쁘네요ㅎㅎ 벚꽃은 항상 빨리 떨어져서 아쉬워요..

 

 

 

 

오늘은 회사 막내가 커피 사준다고 해서 쫄래쫄래 따라왔는데 오! 아메리카노가 4300원이더라고요! 스벅보다 싸다 하고 좋아했답니다ㅎㅎ 매일 스벅은 벤티 사이즈를 먹기 때문에.. 요새 스벅 오른 거 아시죠? 그래서 에코 별도 모으고 지구도 지킬 겸 항상 텀블러를 들고 다닙니다..ㅎㅎㅎ

 

 

 

 

오늘은 따라왔기 때문에 디저트는 그냥 눈으로만 봤어요! 맨날 뚱카롱 어디 파나 하고 찾는데 여기에 어마어마한 뚱카롱이 있는 줄은... 실제로 보면 진짜 뚱뚱해서 먹음직스럽답니다ㅎㅎ 담에 와서 뚱카롱 구매해야겠어요! 꺅

 

 

 

 

1층에도 자리가 꽤 있는데.. 사람들이 앉아있어서 제대로 찍진 못했어요... 아니 사무실에서 밥 후다닥 먹고 왔는데도 카페에는 언제나 사람이 많은 것 같은 너낌쓰... 저보다 빠른 사람들은 항상 있더군요...

 

 

 

 

2층은 자리가 많지만 여기도 사람이... 벚꽃이 딱 보이는 명당자리는 다 사람이 있어서 아쉬워하며... 구석에 있었는데 막내와 떠들다 보니 일어나시길래 얼른 벚꽃 보려고 자리를 옮겼답니다ㅎㅎ 크크크 소원성취했네욥ㅎㅎ 벚꽃을 더 가까이서 볼 수 있다니!!!

 

 

 

 

저 연약한 꽃잎들이 다 떨어지니 제 마음도 다 떨어진 듯 우울하더라고요...ㅜㅜ 벌써 벚꽃에 초록잎이 나기 시작해요ㅜㅜㅜ엉엉 벚꽃은 진짜 순식간에 훅하고 들어왔다 나가는 것 같아요!... 아니 그리고 이번 주 주말부터 날씨가... 여름이더라고요 이제... 아직 여름옷을 정리 못했는데... 퇴근하고 부랴부랴 집 가서 조금씩 정리해둬야겠어요...

 

 

 

 

끼약ㅎㅎ 초록잎이 나와도 너무나 이쁜 벚꽃~ 사실 저는 꽃을 별로 안 좋아하는 줄 알았는데... 아니더라고요... 나이가 들어서 그런진 몰라도 꽃 엄청 좋아졌어욬ㅋㅋ 봄에 피는 벚꽃은 너무나 너무나 마음을 몽글몽글하게 하고 설레게 하고 헤헿

 

 

롱블랙(랩스 블러썸 원두) 4,300원

 

 

결론은 이맘때쯤에 홍대 솔내길에 벚꽃 구경 실컷 하고 싶으시다면 커피랩스로스터리 합정점 추천드립니다! 진짜 여기 인스타그램에서 보고 회사와 가까우니 가야겠다 했는데 너무나 좋은 거 있죠? 진짜 추천드려요! 저는 산미 있는 원두를 좋아하는데 여기서는 랩스 블러썸 원두를 선택해서 먹으니 꽃향도 나고 과일향도 나고 너무나 맛있었어요!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고 항상 힘내세요! 날씨가 많이 좋아졌지만 일교차가 커서.. 항상 겉옷은 필수입니다!

항상 좋은 공감과 댓글로 소통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영업시간 | 평일 09:00 - 23:00
주말 10:00 - 23:00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