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터의 먹는 것들을 위하여

[홍대역 맛집] 동교동에 있는 퀄리티 좋은 무한리필 참치집, '키움참치 홍대점' 본문

이터의 먹리스트/맛집

[홍대역 맛집] 동교동에 있는 퀄리티 좋은 무한리필 참치집, '키움참치 홍대점'

내성적인 이터 2022. 5. 19. 18: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의 맛집은 참치집입니다! 사실 참치 무한리필 집은 이춘복참치 밖에 가보지 못했습니다. 근데 신논현에 있는 게 없어졌는지 안 보이더라고요. 아무튼 참치 포스팅 빨리 시작해볼게요!

 

건물 2층에 위치한 혼마구로 전문점 키움 참치 홍대점!


혼마구로 뜻을 몰라서 뭐지.. 하고 찾아보니 참다랑어! 참치라는 일본어네요! 바보 같으니라고.. 일본어의 뜻도 모르고 참치를 좋아하다니.. 이런 세상 바보가 없습니다. 어느 정도 일본어를 배워둬야겠어요. 일본음식을 좋아하는 제가.. 참..

암튼 키움참치는 2층에 있으니 올라와주시면 화장실과 함께 들어가는 입구가 있습니다.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바 자리와 넓은 내부!


입구를 들어오니 바 자리가 바로 보이고 내부가 깔끔하고 넓어서 좋았습니다. 조명이 아늑한 느낌을 주더라고요. 참치랑 같이 먹을 수 있게 테이블마다 사조김도 한가득 놓여 있었습니다. 벌써부터 참치 먹을 생각에 두근두근..

 

메인 메뉴에 있는 셰프 추천(1인 58,000원)으로!


저희는 메인메뉴에 빨간색 글씨로 보이는 셰프 추천으로 주문했습니다. 모든 참치 부위를 맛볼 수 있다고 쓰여 있네요. 확실히 해산물은 무한리필이라고 해도 많이 먹으면 느끼하고 물려서 호불호가 갈리더라고요? 근데 저는 다 잘 먹으니 모든 참치 부위를 맛볼 수 있다는 문구에 너무나 신났습니다.

 

미소된장국과 죽!


주문한 후에 바로바로 세팅해주십니다. 미소된장국과 죽! 그리고 소스까지ㅎㅎ 깔끔한 접시들이 더 눈에 보이네요ㅎㅎ 요새 접시에 빠져서 모든 쇼핑몰의 인테리어 카테고리에 접시들을 아이쇼핑하는데.. 암튼 다시 본론으로!

 

참치 후토마키
계란찜
타다끼 샐러드
콘치즈와 스끼다시

여러 가지의 스끼다시로 스타뜨!


후토마키와 타다끼 샐러드, 콘치즈.. 메인 메뉴인 참치를 먹기 전 세팅되는 스끼다시는 너무나 푸짐하고 맛있더라고요. 배고파서 여러 가지를 많이 집어 먹었습니다. 콘치즈는 말해 뭐해 맛있고 꺅!

 

참치에 빠질 수 없는 술!


 

역시.. 참치엔 빠질 수 없는 게 술이죠.. 살얼음이 동동 뜬 소주잔을 시작으로 참치와 한잔 먹으니 크으.. 너무 맛있더라고요. 역시 회와 소주의 조합은 참을 수 없습니다.

 

와.. 셰프 추천 메뉴 만세!


저는.. 회 킬러이기에 참치 부위 중에 안 좋아하는 부분이 없거든요? 근데 이게 사람마다 호불호가 갈리나 봅니다.

붉은 살을 좋아하지 않고 흰 부분만을 좋아하시는 분들도 계셨습니다. 붉은 부분은 참치가 녹으면서 약간 신맛이 나서 좋은데.. 흰 부분은 씹으면 씹을수록 고소한 단맛이 돌아서 좋아합니다.

이런 참치를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는 키움 참치.. 만세.. 참치의 상태도 다 좋고..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새우튀김
간장새우
메로구이
회덮밥
맑은 홍합탕

끝날 때까지 끝난 게 아니다.


새우튀김, 간장새우, 메로구이, 회덮밥, 홍합탕... 참치를 배 터지게 먹고도 끝날 때까지 끝난 게 아니었습니다.

저는 회를 먹던 고기를 먹던 밥을 꼭 먹어야 하기에.. 회덮밥과 함께 공깃밥도 주문했습니다.

맑은 홍합탕에 말아먹으니.. 진짜 맛있더라고요. 물론 홍합탕은 좀 맹맹하고 칼칼한? 그런 맛이었습니다.

그럼 오늘 포스팅도 여기서 마치며, 동교동에 위치한 키움 참치 홍대점 추천드립니다! 체인점이라서 잘 보고 오시면 되겠습니다. 또 한 번 방문해볼 날이 있겠죠?ㅎㅎ 그럼 댓글과 공감 항상 감사드리며 오늘 저녁도 맛있는 저녁 되세요:)

 

 

영업시간 | 월~토 15:00 - 새벽 00:00
휴무 | 매주 일요일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