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터의 먹는 것들을 위하여

[서교동 맛집] 합정역에 있는 가성비 돈가스 맛집 ‘최고당돈가스 합정역점’ 본문

이터의 먹리스트/맛집

[서교동 맛집] 합정역에 있는 가성비 돈가스 맛집 ‘최고당돈가스 합정역점’

내성적인 이터 2022. 2. 19. 23:5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내성적인 잇터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합정역에 있는 가성비 돈가스!
최고당 돈가스입니다!
그럼 시작할게요!




핑크핑크한 가게 외부가
넘 귀엽죠???
처음엔 가성비에 끌려서
방문하게 되었는데
외부를 보고는 귀여워서 더 가게되는
그런 인테리어에요!




내부도 물론 핑크합니다
내부에 손님이 꽤 있어서
다 찍진 못했지만
앉을 수 있는 테이블은
8테이블 정도 있는 듯 했습니다!




당신은 오늘도 최고당
문구 잘 만든 듯ㅎㅎㅎ
위로가 되는 말이에요ㅎㅎ




쨘 드디어 돈가스으!!!
이건 딱봐도 치즈돈까스입니다!
이래봐도 양이 꽤 됩니다!
치즈도 쭉 늘어나서 넘 맛나고
튀김옷도 깔끔해보이죠?
맛도 깔끔합니다ㅎㅎㅎ




이건 고구마치즈돈까스!
저는 돈까스는 무조건 치즈가 들어가야하는..
늘어지는 치즈가 돈까스랑 젤 어울리는 듯해요
넘 좋아 치즈치즈치즈!




이건 생등심돈까스와 쫄면
세트메뉴인데요!
저는 세트메뉴라고 하면
쫄면이 아주 작은 그릇에 맛보기로
나오는줄 알았는데..
큰 그릇에 나오더라구요ㅎㅎ
그냥 메뉴 하나 더 시킨 너낌ㅎㅎ




이건 생등심돈까스와 우동 세트인데요
이 세트에도 우동 그릇이 어마어마 하죠?
걍 가성비에 양도 많으니까 미쳤어요!!!
최고당 돈가스 계속 흥해라 흥해라!
그럼 오늘도 블로그 방문해주셔서 감사드리며
낼도 맛집으로 돌아올게요!


 

영업시간 | 월-토 11:00 - 21:00
14:00 - 17:00(브레이크타임)
20:30 라스트오더

휴무 | 일요일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