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터의 먹는 것들을 위하여

[배달음식 리뷰] 배달도 빠르고 너무 만족스러웠던 파스타집 '잇파스타 은평신사점' 본문

이터의 먹리스트/배달

[배달음식 리뷰] 배달도 빠르고 너무 만족스러웠던 파스타집 '잇파스타 은평신사점'

내성적인 이터 2022. 3. 8. 23:5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내성적인 잇터입니다.

어제 또 블로그를 못 올렸네요ㅜ

오늘은 배달시킨거 치고는 꽤 괜찮았던

파스타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처음엔 혼자 있으니 파스타가 너무 땡겨서

배민을 보다가 첫 주문으로 시킨 곳인데요ㅎㅎ

저는 로제파스타를 좋아해서 로제파스타로 시켰습니다!

 

 

새우 로제 파스타

 

 

와.. 냄새도 그렇고 비주얼도 진짜 맛나보이죠?

실제로도 맛있습니다ㅎㅎ 배달도 빨리와서

파스타가 식지도 않고 아주 뜨겁게 먹었어요!

간도 딱 맞고, 새우도 어마어마하게 들어가있어서

만족만족 대만족인 잇파스타여서

두번째로 또 시켜먹은 사진 올릴게요ㅎㅎㅎ

 

 

 

 

배달도 진짜 깔끔하게 와서 파스타 소스가 흐르지도 않고

잘 포장해서 주신답니다ㅎㅎㅎ

두번째는 꽤 많이 주문했어요!

 

 

 

 

두번째는 샐러드와 필라프, 파스타

이렇게 주문을 했는데 양도 꽤 많고 역시 만족한ㅎㅎㅎ

 

 

 

 

피클도 이렇게 가지런히 주셨는데

직접 만드시는 느낌이더라구요ㅎㅎㅎ

엄청 맛있었어요! 새콤달콤한게 파스타와 딱!

 

 

새우오이스터파스타(매운크림)

 

 

요 파스타는

새우오이스터파스타(매운크림)에요!

소스가 맛있어요ㅎㅎㅎ 로제느낌!

 

혼자 시켜먹었던거보다 좀 매워서

눈물을 머금고 먹었어요.. 맵찔이라ㅎㅎㅎ...

 

 

스테이크필라프

 

 

이건 스테이크 필라프인데

진짜 맛있어서ㅎㅎㅎ 파스타말고

이 쪽에 수저가 많이 가더라구요ㅎㅎㅎ

비주얼과 맛도 좋은데 양도 진짜 많아요!

 

 

샐러드+기본드레싱+치킨텐더추가

 

 

이건 기본 샐러드인데ㅎㅎ

파스타집에 온 것처럼 샐러드도 하나

시켜주는게 좋을 것 같아서 시켰습니다ㅎㅎ

샐러드 소스도 맛있고ㅎㅎ 괜찮더라구요ㅎㅎㅎ 깔끔해요!

 

 

 

 

마늘빵도 왔어요!ㅎㅎㅎ

이건 리뷰 서비스입니다!

마늘빵도 너무나 맛있는거 있죠?

 

그럼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드리며

파스타가 땡기실땐 잇 파스타! 추천드려요:)

 

요샌 집에서 배달 안되는 음식이

없는듯하네요ㅎㅎㅎ

 

그럼 오늘도 고생많으셨습니다!

항상 감사드립니다!

 

 

 

영업시간 | 매일 09:00 - 20:30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