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터의 먹는 것들을 위하여

[배달음식 리뷰] 남가좌동에 있는 카페지만 분식도 판매하는 '라온아토' 본문

이터의 먹리스트/배달

[배달음식 리뷰] 남가좌동에 있는 카페지만 분식도 판매하는 '라온아토'

내성적인 이터 2022. 2. 15. 20:3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내성적인 잇터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배달로 시켜먹은 카페 리뷰를 해볼텐데요

요새 개인카페도 배달이 되니 너무 좋더라구요

그럼 시작할게요!

 

 

 

 

뭔가 색다른게 먹고 싶어서ㅎㅎ

제철과일도시락과 누텔라 바나나 토스트와

밀떡볶이를 시켰어요ㅎㅎㅎ

 

제철과일은 여러가지 과일이 들어있어서

너무 좋았고ㅎㅎ 딱 밥먹고 난 뒤의 간식이더라구요ㅎㅎ

 

누텔라 바나나 토스트도 간식겸 식사로도

괜찮을 만큼 너무 맛있었답니다!

 

 

 

 

리뷰이벤트로 받은 주전부리(?)도

너무 맛있었어요ㅎㅎㅎ

입이 심심할때 먹었답니다ㅎㅎ

 

 

 

 

대망의 밀떡볶이!ㅎㅎㅎ

이것도 진짜ㅎㅎㅎ 떡이 쫄깃하고 너무 맛나서

다 먹었어요 깨끗하게!

약간 국물떡볶이 느낌? 일반 분식처럼 맛있더라구요

카페에서 떡볶이를 파는건 처음 보는데

완전 괜츈!ㅎㅎㅎ

이 날은 카페에서 음료를 안 시켜먹었네요ㅎㅎ

다음에 재주문할때 음료 시키려구요!

 

그럼 오늘도 포스팅 봐주셔서

너무 감사드리며! 라온아토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