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터의 먹는 것들을 위하여

[배달음식 리뷰] 홍제동에 있는 아주 마신는 참치 '고레와참치 홍제점' 본문

이터의 먹리스트/배달

[배달음식 리뷰] 홍제동에 있는 아주 마신는 참치 '고레와참치 홍제점'

내성적인 이터 2022. 3. 20. 11:1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내성적인 잇터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홍제동에 있는 참치집입니다. 집에서도 참치가 정말 끌릴 때가 많잖아요? 그래서 배달앱을 찾고 찾아서 선택했는데, 리뷰도 다 너무 좋고 가격도 그나마 괜찮아서 이렇게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참치.. 다들 좋아하시나요?ㅎㅎㅎ 저는 예전 포스팅에도 말씀드렸듯이 해산물이라면 정말 눈이 돌아갈 만큼 좋아해요... 그럼 오늘도 재밌게 봐주시고 시작할게요!

 

 

정성스레 써주신 손글씨도 감동

 

 

저는 사실.. 이렇게 꼼꼼히 포장해주실 줄은 몰랐습니다. 딱 받았는데 너무 꼼꼼히 되어있어서 감동받았어요ㅎㅎㅎ

사실 어느 가게든 포장부터 정성이 담겨있다는 게 느껴지잖아요? 고레와 참치집이 딱 그랬습니다!

먹기 전부터 벌써 기분이 좋아지게 만들었어요! 사진에서도 보이는 것처럼 도시락 김도 정말 넉넉히 주셔서 참치랑 곁들여 아주 잘 먹었답니다.

 

 

01

 

 

저기.. 깜짝 서비스 보이시나요? 저거 보고 진짜 놀랐어요ㅎㅎ 사케? 아니.. 서비스로 사케를 주시다니요.. 정말 이러면 안 좋아할 수가 없잖습니까.. 도시락 김도 넉넉히 부탁한 거였는데 저렇게나 많이 주셔서 남기지 않고 다 먹었어요ㅎㅎ 요구르트도 있고요ㅎㅎ 참치 먹기 전에 서비스가 많아서 기분 좋게 뜯고 이제 참치 보여드릴게요!ㅎㅎㅎ헿

 

 

01
고레와 마신는 참치30&60p(원양산)(소(1~2인분)30p)

 

 

참치에 관련돼서 무슨 부위가 있고 그런 건 몰라서 저는 그냥 맛있으면 다 먹는... 아주 그냥 먹는 거라면 휴.. 그냥 식감만 어떻다 얘기드릴게요! 그냥 살살 녹아요! 입 안에 들어가면 사르르르 없어져요! 씹는데 아주 고소함이 많이 느껴져서.. 제가 너무 만족하며 음미하며 먹었답니다.

아! 회를 말씀드리니 궁금했던 건데.. 여러분은 회와 어떤 소스를 찍어서 드셔요? 저는 어떤 걸 찍어도 맛있지만 그냥 회 자체로 먹는 게 고소하고 맛나더라고요. 그러면 물려서 느끼할 수도 있지만.. 제 스타일이 그래서.. 저랑 같이 회 먹는 애들은 이해를 못 하긴 하더라고요ㅎㅎㅎ

 

 

01
색깔부터가 다른 참치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서ㅎㅎ 고레와 참치 진짜 추천드리는 이유가 사진에 보이는 양보다 퀄리티 있는 부위를 많이 주셔서 추천드려요! 딱 시켜서 보셨을 때, 와 많다는 느낌은 아니겠지만 오! 이 정도 퀄리티면 괜찮은데? 하는 느낌이실 거예요! 처음엔 좀 차갑지만 원래 참치는 차갑게 먹는 게 더 맛있긴 합니다ㅎㅎㅎ

 

 

01
이름 그대로 마신는 참치

 

 

정말 참치뿐만 아니라 고추냉이도 넉넉히 주시고 간장도 넉넉히, 모든 것들을 다 넉넉히 주시니.. 과연 이렇게 주시면 남는 게 있으실까 하는 생각이 있지만.. 고객 입장에서는 저는 감사합니다:)

이런 가게는 소문을 많이 내서 많은 사람들이 이 가게를 찾아주시면 좋을 거 같아요ㅎㅎㅎ 물론 좋은 가게는 저만 알고 싶지만.. 그러면 너무 이기적이니.. 다 같이 맛있고 좋은 가게를 공유드리기 위해 블로그도 하는 거거든요ㅎㅎㅎ

주저리주저리 말이 많았지만 고레와 참치 완전 왕 추천해서 말씀드려요ㅎㅎ 고레와 참치는 홍제점 말고도 다른 지점도 있더라고요. 검색해보셔서 다른 지점도 찾아보셔요ㅎㅎㅎ 그럼 오늘도 포스팅 봐주셔서 너무 감사드리며 좋은 주말 되셔요!

 

 

 

(영업시간은 안 나와 있어서 배달앱이나 전화를 통해 이용해주세요!)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