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터의 먹는 것들을 위하여

[홍은동 맛집] 명지대 근처에 오리를 먹을 수 있는 곳, '느티나무오리집' 본문

이터의 먹리스트/맛집

[홍은동 맛집] 명지대 근처에 오리를 먹을 수 있는 곳, '느티나무오리집'

내성적인 이터 2022. 3. 9. 21:0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내성적인 잇터입니다.

오늘은 동네에 있는 오리고깃집 소개해드릴게요!

깔끔하고 꽤 괜찮은 곳이에요!

 

 

 

 

이름이 느티나무 오리집이에요!

가게 내부가 훤히 보이는 통유리라

뭔가 깔끔해보이고 좋아요ㅎㅎㅎ

건물도 넘 이쁜 것 같아요!

 

 

 

 

가격도 괜찮고

원래 오리탕을 먹으러갔는데

고추장주물럭으로 바꿨어요!

 

 

 

 

내부가 엄청 깔끔하고 넓더라구요

앉을 자리도 많고ㅎㅎㅎ

창문쪽으로 자리를 잡았답니다ㅎㅎ

 

 

 

 

상추도 푸짐히 주셔서 좋더라구요

야채랑 밑반찬 많이 주시는 가게는

정말정말 좋은 곳이에요ㅎㅎㅎ

 

 

 

 

고추장소스를 너무 좋아해서

오리주물럭을 시켰는데 냄새가 넘 좋더라구요ㅎㅎ

 

 

 

 

고기도 부드럽고 좋은데

오리백숙도 너무 좋았을 것 같아요ㅠㅠ

사실 고기 아니면 국물 있는게 너무 좋아요!

 

 

 

 

이렇게 오리와 함께

콩나물무침도 올라가는데

너무 괜찮더라고요!

아삭아삭한게 너무 좋았어요ㅎㅎ

 

 

 

 

오리뼈탕을 시켰는데

역시 국물있는게 좋더라구요ㅎㅎㅎ

사이드로 나왔지만 만족이었습니다~!

 

 

 

 

저는 항상.. 마무리를 볶음밥으로 하는듯합니다ㅎㅎㅎ

그래도 볶음밥은 빠질 수 없어요 뭘 먹든!!!

 

그럼 오늘도 블로그 방문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오늘하루도 고생많으셨습니다:)

 

 

 

영업시간 | 수 - 월 12:00 - 22:00
휴무 | 매달 2, 4번째 화요일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