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터의 먹는 것들을 위하여

[홍은동 맛집] 명지대 근처 양 많은 샐러드집 '샐러디 명지대점' 본문

이터의 먹리스트/맛집

[홍은동 맛집] 명지대 근처 양 많은 샐러드집 '샐러디 명지대점'

내성적인 이터 2022. 3. 10. 14:5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내성적인 잇터입니다.

오늘은 샐러드맛집인 샐러디를 소개할게요!

여기 양 많고 꽤 괜찮습니다!

 

 

 

 

샐러디를 소개할게요!

명지대 바로 앞에 있어서

학생들도 많이 방문하더라구요

 

 

 

 

매장 안에서 먹을 수 있는 테이블도

꽤 있어서 괜찮더라구요 혼자와서 와구와구 먹고

슝 하고 빠르게 나갈수도 있답니다ㅎㅎ

 

 

 

 

저는 포장으루 왔던거라

간단한 내부와 외부만 찍었어요ㅎㅎ

포장이 짱이죠 아무래도

집에서 먹는게 세상 편한 시대가 되었어요..

 

 

 

 

저는 쉬림프를 시켰는데요

사진이 방문한지 좀 되어서..

안 쓰려다가.. 가격도 양도 괜찮았어서

올리는거라.. 이 메뉴가 아직 있는지는

샐러디에 확인해봐야 할 것 같습니다!

 

그래도 너무 오래된건 아니니 있을수도..

 

 

 

 

회사 앞엔 뱃살도둑이라는 샐러드집이 있는데

사실 거기가 좀더 맛있지만 샐러디는 양으로 승부하는 곳이기에ㅎㅎㅎ

여기 양 진짜 많아서 샐러드만 먹어도 배부른..

근데 요새 다이어트하려면.. 돈이 많아야 할 것 같아요...

샐러드값이 금값... 왠만한 밥값 만큼은 하더라구요

그래도 샐러디는 저렴한 편이라 좋았습니다!

 

그럼 오늘도 방문 감사드리며

오늘도 힘! 내세요!

 

 

 

영업시간 | 월 - 토  10:30 - 20:30
15:00 - 17:00 브레이크타임
20:00 라스트오더

휴무 | 매주 일요일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