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터의 먹는 것들을 위하여

[신촌현백 맛집] 백화점 내에 있는 파스타 맛집 '시그니처랩 현대백화점신촌점' 본문

이터의 먹리스트/맛집

[신촌현백 맛집] 백화점 내에 있는 파스타 맛집 '시그니처랩 현대백화점신촌점'

내성적인 이터 2022. 3. 12. 23:4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내성적인 잇터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신촌 현대백화점 내에 있는
시그니처랩이라는 레스토랑이에요!
그럼 시작하겠습니다~~~!



평일 저녁에 갔는데도 사람들이 없어서
정말 조용히 식사하고 온 레스토랑이에요!
테이블 사이사이도 넓고 좋습니다!



메뉴가 잘 안보이지만
맛있는 메뉴들도 한가득이라
안으로 들어갔던 기억이ㅎㅎㅎ



바 의자도 보이는데.. 여긴 뭔가 불편할 것 같아서
편한자리로 앉았어요ㅎㅎㅎ 넓어서 오래 앉아서 얘기하기도 좋고
밥을 원래 천천히 먹는 편인데.. 여기선 더 천천히 먹게 되더라구요ㅎㅎ



식전 빵과 샐러드가 나왔습니다!
여긴 인테리어 만큼이나 접시들도 귀염&빈티지하더라구요ㅎㅎㅎ
식당가면 한번씩 보게되는 인테리어와 접시들..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다보니 눈에 보이네요ㅎㅎ



저희는 커플세트를 시켰는데요ㅎㅎ
5만2천원짜리 입니다!
파스타 2개도 뚝딱하고 배부르게 먹었네요ㅎㅎ
토마토소스와 로제소스가 아주 맛있는ㅎㅎㅎ



스테이크가 나왔어요!
시그니처랩에서 제일 유명한
시그니처 스테이크!

속이 부드럽고 쫄깃해서 먹을때마다
웃음짓게 만들었어요ㅎㅎㅎ

그럼 오늘도 방문 감사드리며..
오늘은ㅜ 너무 짧은 글로 마무리 지을게요
요 몇일 몸이 안 좋아서.. 하루 이틀 빠졌더니
글빨이 약해졌네요ㅜㅜ 다시 재정비하고
내일도 좋은 포스팅으로 돌아오겠습니다!

맛있는 맛집! 내일도 기대 많이 해주세요!
100건 정도의 맛집을 올리면
업로드 된 음식점들을 추려서 저만의 맛집리스트도 올려볼까 합니다.
내성적인 잇터의 맛집 추천리스트 많이 기대해주세요!:)

그럼 오늘도 좋은주말 되셨죠?ㅎㅎㅎ
낼도 힘내시고 더더욱 좋은 주말 되셔요:)


영업시간 | 매일 10:30 - 22:00
15:00 - 16:30 브레이크타임
21:00 라스트오더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