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터의 먹는 것들을 위하여

[배달음식 리뷰] 야식으로 땡기는 음식을 저녁으로! '더맛있는족발보쌈 역촌점' 본문

이터의 먹리스트/배달

[배달음식 리뷰] 야식으로 땡기는 음식을 저녁으로! '더맛있는족발보쌈 역촌점'

내성적인 이터 2022. 3. 24. 07:3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내성적인 잇터입니다.

오늘은 족발을 리뷰해볼 건데요. 사실 배달로 족발을 제일 많이 시켜 먹는 사람으로 저를 꼽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이 체인점 말고도 다른 족발들도 시켜먹었으니 일단 족발의 첫 번째 리뷰는 더 맛있는 족발 보쌈입니다! 그럼 시작할게요!

 

 

 

 

포장도 꼼꼼히 와서 그 어떤 것도 흘리지 않고 아주 잘 왔습니다! 제가 시킨 메뉴는 프리미엄 족발+불족(반반)에 막국수, 순두부찌개 이렇게 시켰네요ㅎㅎㅎ 와 진짜 많이 시켰어요... 근데 족발은 거의 세트메뉴가 많아서.. 이렇게 시키고 남으면 다음날 남은 족발을 잘라서 볶음밥을 해 먹거나 한답니다.

 

 

012

 

 

여러 가지 들의 반찬과 주먹밥은 리뷰 서비스로 주신 거구요! 순두부찌개는 족발과 먹기 딱 좋은 맵기의 맛이었습니다. 한마디로 환상의 조합! 막국수는 너무 비주얼이 별로라.. 사진에는 없지만 괜찮았습니다! 하지만 면이라.. 약간 덜 익었다는 느낌을 조금 받았어요ㅜㅜ 그것만 아쉽고 전체적으로는 대만족!

 

 

01
프리미엄족발+불족(반반)에 막국수+순두부찌개 세트

 

 

제 블로그를 방문해주시는 분들은 아실 겁니다.. 제가 맵 찔이란 것을.. 그래서 불족은 아주 깨작 먹고ㅋㅋ 볶음밥을 해버렸고 거의 상추와 프리미엄 족발을 많이 먹었어요! 살이 부드러운 게 제 스타일이라.. 여러 가지 곁들여 먹으니 너무 맛있더라고요. 너무 맛난.. 더 맛있는 족발 보쌈의 전체적인 평은 '꽤 괜찮다'입니다! 평타 치는 스타일이더라고요ㅎㅎㅎ

 

그럼 오늘도 좋은 날 되시고 항상 기도할게요:) 저는 얼른 출근 준비하러 가야겠어요ㅎㅎ

항상 부족한 블로그 글 봐주시고 좋아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영업시간 | 매일 14:00 - 새벽 01:00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