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터의 먹는 것들을 위하여

[홍은동 카페] 동네 겉은 바삭, 속은 촉촉 츄러스맛집 '1Q84츄러스' 본문

이터의 먹리스트/카페&디저트

[홍은동 카페] 동네 겉은 바삭, 속은 촉촉 츄러스맛집 '1Q84츄러스'

내성적인 이터 2022. 3. 26. 10:4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내성적인 잇터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바로바로 동네에 숨어있는 츄러스 맛집 카페입니다. 요 카페는 항상 일찍 닫는 게 아쉬워요ㅜㅜ 밤 9시에는 마감이라.. 늦게까지 있고 싶은 그런 카페인데ㅎㅎ 그럼 시작할게요!

 

 

 

 

간판이 요렇게 되어있어서 근처에 오시면 딱 보이실 거예요ㅎㅎ 주말에 방문해도 사람이 별로 없고 내부도 꽤 넓어서 조용하게 커피 한잔과 츄러스를 먹기에도 딱 좋은 분위기입니다! 카페 내부가 좁으면 잘 안 가게 되는데 여긴 넓어서 동네 카페로 저는 완전 만족입니다!

 

 

 

 

간판도 빈티지스럽고 좋은데 내부 인테리어도 빈티지 느낌이네요ㅎㅎ 너무 아늑해 보이지 않나요? 저는 대만족 하며 커피와 츄러스를 선택했어요! 후아.. 너무 먹고 싶은 츄러스를 드디어 먹어보네요ㅎㅎ 매일 지나다니며 구경만 했거든요.. 너무 바빠서 카페를 방문하지 못했어요ㅜㅜㅜ

 

 

초코츄러스 & 크림치즈츄러스

 

 

드디어 츄러스 등장! 일큐팔사츄러스는 배달도 되니 근처에 계시면 배달로도 시켜드셔요ㅎㅎ 평점도 괜찮드라구요ㅎㅎ 저는 방문해서 먹었는데ㅎㅎㅎ 초코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 저도 완전 반한 쵸코츄러스가 제 스타일이었답니다ㅎㅎㅎ 진짜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해서 늘상 아는 맛이라고 생각했는데.. 일큐팔사는 좀 색달라요ㅎㅎ 츄러스 종류도 많아서 먹을 걸 선택하는 데에 시간이 오래 걸린...ㅎㅎㅎㅎ...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셔서ㅎㅎ 또 가고 싶은 그런 곳입니다ㅎㅎ 아마.. 시간이 많고 요새 많이 바쁘지 않았다면 카페에 출근할 정도로 단골이 될 것 같아요ㅎㅎㅎ

 

그럼 오늘 주말도 좋은 주말 되시고 항상 힘내세요:)

비가 와서 좀 쌀쌀한데ㅜ 감기 조심하시고 항상 좋은 댓글들 감사합니다!

 

 

영업시간 | 토 - 목 10:00 - 21:00
휴무 | 매주 금요일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