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터의 먹는 것들을 위하여

[서교동 카페&디저트] 달달하고 기분 좋은 향으로 가득한 코르네파이가 있는 '치키차카초코 서교본점' 본문

이터의 먹리스트/카페&디저트

[서교동 카페&디저트] 달달하고 기분 좋은 향으로 가득한 코르네파이가 있는 '치키차카초코 서교본점'

내성적인 이터 2022. 3. 17. 18: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내성적인 잇터입니다.

오늘 두번째로 소개해드릴 곳은

이름이 특이한데 귀여운 카페&디저트가게예요!

그럼 시작할게요!

 

 

 

 

매번 가게 외부에서 기웃기웃 거렸지만

막상 포장해서 오는건 처음이었어요ㅎㅎ

화이트&오렌지로 너무나도 상콤한 가게죠?

 

 

 

 

주문 할때 옆에 나란히 파이들이 누워있는데

너무나 달달하고 좋은 향이 나서

벌써부터 기분이 좋더라구요ㅎㅎㅎ

 

 

 

 

세트로 구매시 담겨지는 상자들도 한가득!

밑에는 스티커가 있는데 찍질 못했네요..

스티커도 가져갈 수 있도록 비치해두셨더라구요

 

 

 

 

파이를 주문하고 나오길 기다리는데

귀여운 캐릭터들이 있어서 찰칵!

보고 또 봐도 가게이름 너무나 귀엽고

웃기고 다 하네요ㅎㅎ

 

 

 

 

나갈때도 귀여운 캐릭터들이 반겨줘서

찍었네요ㅎㅎㅎ 앉을 자리만 있다면

더 있고 싶었어요!!! 악

 

 

 

 

치키차카초코는 앉을 자리는 없어도

이렇게 대기할 수 있는 공간이 있더라구요

파이를 주문하고 누군가 기다리면서

있기 좋을 것 같아요!

 

내부도 너무 깔끔해서 합격!

코르네파이는 선물하기에도 너무나 좋아요!

 

 

 

 

짜란! 가져와서 사무실에서 바로 먹기!

전 초코 코르네파이를 선택했는데요

바로 포장해서 먹어서 그런지..

안에 크림이 약간 차가워서..

좀 녹은 다음에 먹는게 더 맛있을듯 해요!

 

여러가지의 맛이 있는데 그 중에 인기 있는 초코!

그럴만도 하더라구요

겉에 파이는 바삭하고 크림은 아직 덜 녹았지만

아이스크림처럼 맛있었답니다ㅎㅎ

 

그럼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오늘도 좋은 하루 되셔요:)

 

 

 

영업시간 | 매일 10:00 - 새벽 00:00
23:30 라스트오더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