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터의 먹는 것들을 위하여

[서교동 카페] 케이크도 빵도 인테리어도 다 귀여운 카페 '해피베어데이 합정점' 본문

이터의 먹리스트/카페&디저트

[서교동 카페] 케이크도 빵도 인테리어도 다 귀여운 카페 '해피베어데이 합정점'

내성적인 이터 2022. 3. 18. 18: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내성적인 잇터입니다.

오늘은 회사 근처에 있는 카페를 소개해드릴게요. 카페 이름 자체도 너무 귀여운데 인테리어도 빵도 쿠키도 그냥 다 귀여운 느낌의 카페입니다. 매번 방문하면서 드는 생각은 '이 카페는 뭔가 장난감 하우스 같은 느낌의 귀여움을 가지고 있다'라고 생각이 들더라고요ㅎㅎ 썸네일에 보이는 쿠키를 보시더라도 그런 생각이 들죠? 그럼 시작할게요!

 

 

0123
해피베어데이 가게 외부

 

 

외부는 이렇게 알록달록한 건물이에요. 멀리서 봐도 정말 딱 보이는 느낌이라.. 방문하실 때 조금만 걸으셔도 '아 여기는구나' 하실 거예요! 장난감 집 느낌의 색감이지만 색감 하나하나가 다 잘 어울리더라고요. 아기가 있으신 분들은 아가들이 너무 좋아할 그런 인테리어라 더 좋을 듯해요! 그럼 내부로 들어가 볼까요?

 

 

012
해피베어데이 가게 내부

 

 

카페 내부로 들어오면 더 장난감 집 같아요ㅎㅎ 근데 들어가면 너무나 동심으로 돌아간 것 같고, 느낌이 확실히 달라요! 외부 건물에 느낀 느낌이랑은 달라서 색다른 분위기를 받을 수 있는 카페입니다. 테이블도 꽤 많고, 카페 자체가 한 건물이라 자리가 없어서 나가는 일은 없을 듯합니다. 2층은 사람들이 꽤 많아서 못 찍었지만.. 2층도 똑같이 알록이 달록이 하답니다.

 

 

01
한쪽에 놓여있는 인형들

 

 

디저트를 고르는 공간에 이렇게 귀여운 인형들이 저를 쳐다보고 있었어요! 너무 귀엽고 또 귀엽고ㅎㅎ 여러가지의 인형들이 있네요! 그럼 이제 디저트를 고르러 가보죠ㅎㅎ

 

 

0123
종류가 많은 디저트들

 

 

디저트도 종류가 많아서 어떤 걸 먹어야할까 하고 몇분은 서 있었던 것 같아요. 어떤 맛일지도 궁금하고 다 먹어보고 싶었지만 그러질 못해서 너무 아쉬웠어요ㅠㅠ 까눌레 2개를 사서 같은 부서의 직원들에게 선물했는데 둘 다 너무 맛있다고 극찬을 하더라고요. 예전에는 여기서 케이크도 먹었는데 비주얼은 어떤 맛일지 전혀 감이 잡히지 않지만, 딱 먹으면 요새 인기 많은 도시락케이크 느낌이더라고요. 아무래도 케이크 겉에 있는 크림이 크림치즈라 그런 것 같아요! 주저리 말이 많았지만 맛있었다는 말입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

 

 

짠, 오늘은 아메리카노를 사서 먹었는데.. 양이 적은게 아쉽지만 아주 아주 맛있답니다. 날씨도 좋아서 외부에서 찍었는데 사진이 잘 나왔네요ㅎㅎ 오늘은 좀 더 색다르게 맛집 잡지같은 느낌으로 글이 좀 많았는데요! 괜찮았나요? 구글 애드센스 승인이 나려면 글이 좀 많아야 한다고 해서.. 글을 썼습니다. 혹시나 보기에 별로다 싶으면 그냥 제 스타일로 쓰려고 합니다. 그럼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드리며 항상 좋은 날들만 가득하길 기도합니다:) 감사합니다.

 

 

 

영업시간 | 매일 11:30 - 23:00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