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터의 먹는 것들을 위하여

[강남역 맛집] 강남역 11번출구에 있는 강남 그릴드 파히타 '감성타코 강남역점' 본문

이터의 먹리스트/맛집

[강남역 맛집] 강남역 11번출구에 있는 강남 그릴드 파히타 '감성타코 강남역점'

내성적인 이터 2022. 3. 27. 01:5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내성적인 잇터입니다.

오늘은 강남에서 먹은 타코 소개해드릴게요! 강남에선 낙원타코와 감성타코를 방문했었는데요. 낙원타코도 맛있었고 감성타코도 맛있는데, 낙원타코는 웨이팅을 했고 감성타코에서는 웨이팅 없이 바로 들어갔었어요ㅎㅎ 그럼 시작할게요!

 

 

 

 

감성타코 매장은 진짜 커서.. 사람이 많았는데도 불구하고 앉아서 편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ㅎㅎ 웨이팅이 없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아, 벨이 없어서 좀 아쉬웠지만.. 직원분들이 계속 돌아다니셔서 필요한 것들을 많이 채워주셔서 좋더라고요. 직원분들이 친절하고 빠릿빠릿합니다!

 

 

감성 그릴 파히타 (38,000원)

 

 

사진은 양이 별로 없어보이지만, 진짜 어마어마하게 많아요ㅎㅎ 새우랑 고기도 엄청 많고.. 또띠아도 무한리필이라 파히타가 많이 남았었는데도 또띠아 무한리필로 깔끔하게 안 남기고 다 먹었네요ㅎㅎ 밥이라는 탄수화물을 엄청 좋아하는데.. 

 

 

 

 

또띠아랑 여러가지 소스는 필요하면 또 주시니깐 너무 좋아요! 근데 무한으로 주시니깐 또띠아 남기지 않으려고 다 먹으니 배가 엄청 부르더라고요ㅎㅎㅎ 저처럼 많이 드시는 분들은 양이 딱 이실거에요! 양이 엄청 많아요!

 

 

 

 

콜라도 시켰지요ㅎㅎ 역시 탄산은 시원해요ㅎㅎㅎ 전체적인 감성타코 리뷰는 매장도 넓고 직원들도 친절해서 필요한것들도 바로바로 주셔서ㅎㅎㅎ 맛은 두말할것도 없이 맛있구요! 타코 좋아하시면 감성타코 엄청 추천드립니다! 그럼 오늘도 좋은하루 되시고 항상 파이팅입니다! 방문 너무 감사드려요 여러분!

 

 

영업시간 | 매일 11:30 - 22:00
21:00 라스트오더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