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터의 먹는 것들을 위하여

[서대문역 맛집] 남이 구워주는 고기가 먹고 싶을 땐 '하남돼지집 서대문역점' 본문

이터의 먹리스트/맛집

[서대문역 맛집] 남이 구워주는 고기가 먹고 싶을 땐 '하남돼지집 서대문역점'

내성적인 이터 2022. 3. 25. 07: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내성적인 잇터입니다.
아침 출근 잘하고 계신가요?ㅎㅎ 아침에 올리면 조금이라도 덜 죄송해지지 않을까 생각이 들어서.. 올리는 고깃집 포스팅입니다ㅎㅎㅎ 하남돼지집은 제가 제일 좋아하는 고깃집 중 하나인데요. 왜냐면 고기를 직원분들께서 구워주시기 때문입니다~~~ 그럼 시작할게요!



예전부터 알고 있던 하남돼지집은 고기도 괜찮지만 제일 만족하는건 직원분들께서 고기를 구워주신다는 거예요! 고깃집은 정말 좋지만.. 고기를 잘 굽지 못하는 저라서.. 이렇게 구워주시는 곳을 보면 너무 좋아요ㅎㅎㅎ... 물론 구워주실 때 옆에 계시는게 좀 신경쓰이지만.. 괜찮습니다! 맛있는 고기를 먹을 수 있다면야!



하남돼지집 서대문역점은 내부가 꽤 넓어서 좋더라고요. 저녁시간보다 좀 일찍 들어갔는데도 사람들이 꽤 있었습니다. 전체적인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매장이 청결해서 좋았어요! 고기 먹기 전에는 왜 이렇게 설레는지ㅎㅎㅎ 그럼 밑반찬부터 볼까요?

012



깔끔하게 밑반찬이 나오고 고기랑 같이 구워 먹을 수 있게 김치도 큼지막하게 주셨네요ㅎㅎ 다른 반찬들은 뒤로하고 고기와 찰떡궁합이라 생각하는 명이나물과 많이 먹었어요ㅎㅎ 명이나물은 추가비를 내야 하지만 너무 맛있어서ㅠㅠ 추가하지 않을 수가 없답니다..

012



하남돼지집의 영롱하고 두툼한 삼겹살이 나왔습니다! 후우 겉은 바삭 노릇하게 구워져서는 속은 아주 부드러운 식감이에요! 어쩜 이렇게 고기를 잘 구워 주시는지ㅎㅎ 옆에 구운 김치와 곁들여 먹으면 정말 끝장입니다! 원래 고깃집을 가면 무조건 냉면을 시키는데.. 하남돼지집만 오면 고기에 집중하느라 다른 메뉴는 쳐다도 안 보는 것 같아요..



그래도 마지막은 공깃밥과 된장찌개로 마무리해서 아주 아주 잘 먹었답니다. 뭘 먹던지 밥은 빠질 수 없죠ㅎㅎ 한국인이라면 밥심이라는 말도 있듯이 저는 항상 밥은 꼭 먹습니다ㅎㅎ 다들 오늘 고기가 당기실 땐 하남돼지집으로~~~ 불금이라 고기 굽는 것도 좋은 생각이쥬?ㅎㅎㅎ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칠게요! 항상 감사하고 감사합니다:)
다음 포스팅으로 또다시 돌아올게요!

영업시간 | 월 - 금 11:00 - 새벽 00:00
토, 일 12:00 - 새벽 00:00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