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터의 먹는 것들을 위하여

[구파발 맛집] 롯데몰 근처 순대국 먹으러 고고 '고향옥얼큰순대국 구파발점' 본문

이터의 먹리스트/맛집

[구파발 맛집] 롯데몰 근처 순대국 먹으러 고고 '고향옥얼큰순대국 구파발점'

내성적인 이터 2022. 3. 26. 16: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내성적인 잇터입니다.
아까 카페 잘 보셨나요?ㅎㅎㅎ 오늘 맛집은 은평구 맛집, 구파발 맛집인데요! 가게 이름이 얼큰 순대국인데.. 전 하얀 순댓국을 좋아해서 하얀순대국 리뷰 남겨볼게요ㅎㅎ 그럼 시작하겠습니다!

 



외부 사진은 별로 없더라고요.. 제 포스팅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가게 외부는 그다지 중요하게 찍지 않습니다. 왜냐면 맛집은 음식 사진과 맛, 가격이 제일 중요하잖아요! 그렇죠?ㅎㅎㅎ 점심에 가서ㅜ 가게 앞에 사람이 너무 많아서 찍지 못하긴 했어요...

 



내부도 넓고 사람도 너무 많기에 제대로 된 사진을 못 찍었어요.. 사실 진짜 사진 열심히 찍고 싶거든요? 근데 요새 어딜 가나 사람이 꽤 있어서.. 괜히 촬영하면 왜 찍냐고 그러고..ㅠㅠ 무서워서.. 저 닉네임처럼 엄청난 슈퍼i, 내성적이거든요... 그냥 어딜가나 조용히 있고 싶은 애가 저라서..ㅠㅠ 그래도 여러분께는 내부가 어떤지.. 상세히 알려드려야 하는데 죄송합니다..

 



짜란! 주저리 얘기하다 보니 밑반찬들이 나왔어요ㅎㅎ 반찬이 깔끔하고 맛있더라고요. 순댓국에 넣어서 먹으라고 면사리도 주시네요! 뭔가 센스가 짱인데요? 순대국에 면사리라니요! 맛 잘 알 가게가 여기 계셨어요ㅎㅎㅎ

 

순대국(8,000원)



주인공이 등장했습니다.. 앞서 말했듯이 가게 이름은 얼큰순댓국인데.. 하얀순대국을 좋아해서 하양으로ㅎㅎㅎ 일단 국물부터 딱 먹어보면 잘 우려나서 깊이있는 맛이 나더라고요! 새우젓을 넣어먹는데 여긴 간이 되어 나와서 아무것도 넣지 않고 먹었답니다ㅎㅎ 밥 한공기, 순대국 뚝딱하고 나왔어요! 오호 오랜만에 맛있는 맛집을 발견한 너낌쓰~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점심엔 사람이 많아서 좀 많이.. 정신이 없긴 해요ㅎㅎㅎ 그래도 뭐 점심시간이니깐 이해해야죠ㅎㅎ 그럼 오늘도 블로그 방문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리며 오늘도 좋은 하루! 되셔요:)

 

영업시간 | 매일 09:30 - 22:00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