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터의 먹는 것들을 위하여

[배달음식 리뷰] 가성비 끝판왕 깔끔 초밥집 '무모한초밥 서울시청점' 본문

이터의 먹리스트/배달

[배달음식 리뷰] 가성비 끝판왕 깔끔 초밥집 '무모한초밥 서울시청점'

내성적인 이터 2022. 3. 27. 10:1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내성적인 잇터입니다.

요새 너무 많이 시켜먹다 보니 통장이 텅장이 되었지만.. 그래도 초밥은 포기할 수가 없어요.. 초밥을 굉장히 좋아하는 제가 끝판왕이라고 할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이 정도에 이 가격이면 와.. 할만한 가게를 데리고 왔습니다! 그럼 시작해볼게요!

 

 

 

 

가게 이름부터 심상치가 않죠? 무모한 초밥이라니ㅎㅎ 양이 많은데 이 정도의 가격이라 무모하다는 표현을 쓴 걸까요? 저희 동네에는 없는 가게인데 우연히 배달이 되어 이렇게 시켜먹어 보네요!

사실.. 초밥 가격에 비해.. 배달비가 비싸서.. 제 구독자님 중에 무모한초밥이 가까이 있다면 포장을 추천드려요ㅜㅜ 이제 배달비 만원의 시대인 게 실감 나더라고요.. 여기는 저희 집 기준에서 5,900원 정도였어요ㅜㅜ..

그래도 인스타 광고에서 양도 만족하고 맛있다길래 안 시켜 먹을 수가 없었던... 그래도 배달도 빠르고 포장도 깔끔히 와서 괜찮았습니다! 좀 먼 거리였는데도 배달이 빠른 게 장점인 듯!

 

 

무모한 메가초밥세트 32pcs (19,900원)

 

 

짜란! 진짜 종류가 많죠? 제가 시킨 메뉴는 무모한 메가초밥세트고, 초밥이 총 32개예요! 먹는 양이 많은 저에게는 정말 딱인 메뉴였습니다! 찾아보니 초밥의 종류도 꽤 많더라고요. 그리고 제일 중요한 가격을 봐주세요 여러분! 아니 저 32피스가 19,900 원인 게 말이 되나요? 헤헿 너무 좋아요! 그냥 저는 초밥을 많이 먹을 수 있어서 좋았는데 가격도 굉장히 착해서 더 좋았습니다!

 

 

 

무모한 메가초밥세트 32pcs (19,900원)

 

 

세트 구성은 계절에 따라 제철 생물로 대체될 수 있다고 해서 정확히 적진 않았습니다! 서비스로 받은 유부초밥 4개도 있는데 그거까지 더하면 총 36피스의 초밥을 먹었네요ㅋㅋㅋ 저는 초밥만 먹으면 이렇게 많이 먹을 수 있을까요?

아, 여러분 그거 아세요? 초밥을 더 많이 먹고 싶으면 저만의 팁이 초밥이랑 같이 탄산음료를 먹는 겁니다! 뭔가 물린다거나 목마를 때 탄산을 들이켜면 다시 리셋되는 기분이거든요ㅎㅎ 그러면 신기하게 더 들어가더라고요ㅎㅎㅎ..

그냥 개인적인 저만의 팁입니다ㅋㅋㅋ

그럼 오늘 일요일도 힘내시고 날씨도 좋으니 좋은 시간 되셔요:) 아직은 아침저녁으로는 쌀쌀하더라고요. 옷은 단단히 챙겨 입으셔요!

 

 

영업시간 | 매일 10:00 - 19:30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