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터의 먹는 것들을 위하여

[배달음식 리뷰] 배달 시켜도 맛있는 딸기빙수, 홍대 빙수 맛집 '밀크팩토리' 본문

이터의 먹리스트/배달

[배달음식 리뷰] 배달 시켜도 맛있는 딸기빙수, 홍대 빙수 맛집 '밀크팩토리'

내성적인 이터 2022. 3. 26. 18:3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내성적인 잇터입니다.

요새는 배달이 너무 잘 되어 있어서.. 카페도 배달을 시켜먹을 수 있는 시대가 되었는데요! 딸기빙수가 너무 먹고싶어서 설마하고 배달앱을 보는데 딱 있는거 있죠?ㅎㅎ 너무 신나서 소리를 지르며 주문을 했습니다! 그럼 딸기빙수의 자태를 보러가실까요?ㅎㅎㅎ

 

 

 

 

빙수라서 그런지.. 포장을 엄청 꼼꼼히 해주셨어요! 혹시나 녹지 않게 잘 싸주셔서 정말 차가운 상태에서 맛있게 먹었네요ㅎㅎ 배달도 빨랐고 포장상태는 정말 최상이었답니다! 밀크팩토리 자체 저 로고도 너무 귀엽지 않나요?ㅎㅎ 우유빙수여서 밀크팩토리인것 같은데ㅎㅎ 너무 고소하고 맛있었고, 딸기는 상콤상콤!

 

 

 

 

연유가 들어있는데 또 연유를 시켰어요ㅎㅎㅎ 진짜 일반 빙수보단 완전 맛있더라고요! 딸기를 좋아하는 저는 이제 딸기 철인 만큼.. 다른 카페들의 딸기메뉴들을 기대하고 있답니다 꺅 근데 여기.. 빙수 양이 꽤 많아서 확실히 혼자서는 다 못 먹겠더라고요.. 아니 어쩜.. 양도 혜자인건지.. 사장님 감사합니다(꾸벅) 카페는 나가기 싫고.. 집에서 이렇게 카페에서 판매하는 메뉴를 먹을 수 있으니 세상 좋아졌다면서 콧노래를 부르며 먹었습니다ㅎㅎㅎ

 

 

 

 

연유도 저렇게 귀여운 통에 담아서 왔어요! 너무 달달한 건 싫으니 살짝 넣어서 먹었는데 연유도 고소달콤하더라고요ㅎㅎㅎ 빙수 자체가 우유빙수여서 우유맛이 강한데 저는 흰 우유를 좋아하니 세상 맛있게 먹었습니다! 혹시나 느끼하다 싶으시면 딸기와 한 입 먹으면 악 넘 맛있어요ㅎㅎㅎ

 

그럼 맛있는 저녁되시고 토요일 저녁도 차 한잔 하시면서 좋은사람들과 좋은 시간 보내세요:)

 

 

영업시간 | 목/금/토/일/월/화 13:00 - 23:00
수요일만 15:00 - 23:00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