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터의 먹는 것들을 위하여

[홍은동 맛집] 명지대학교 앞 고급스럽고 맛있는 중식당 '왕가주방' 본문

이터의 먹리스트/맛집

[홍은동 맛집] 명지대학교 앞 고급스럽고 맛있는 중식당 '왕가주방'

내성적인 이터 2022. 3. 29. 11: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내성적인 잇터입니다.

여기는 중국집이 아닌 고급스러운 중식당입니다! 명지대학교 앞에 괜찮은 중식당이 있어서 소개해드리려고요! 가게 앞을 지나갈 때마다 점심, 저녁시간엔 사람이 많아서 항상 쳐다만 보고 지나갔습니다.. 그럼 시작할게요!

 

 

 

 

간판도 딱 중식당입니다ㅎㅎㅎ 가게 내부는 그렇게 넓진 않지만 앉을 테이블은 꽤 있습니다! 인테리어도 그렇고 나오는 음식들의 비주얼도 그렇고 일반 중국집이라고 하기엔 진짜 고급스러운 곳이라서 중식당이라고 말씀드려요~ 가게 이름도 너무나 고급스러운~!

 

 

짜장면 (5,000원)

 

 

저는 짜장면입니다! 그냥 짜장면인데도 비주얼이 왜 이렇게 고급질까요?ㅋㅋㅋ 맛도 일반 중국집보단 짜지 않고 맛있더라고요! 소스가 짠 곳이 정말 많은데 여긴 짠맛이 없어서 고춧가루를 조금 뿌려서 먹었답니다! 

 

 

짬뽕 (7,000원)

 

 

저 사실.. 짜장면 or 짬뽕 중에 뭘 먹을 거냐고 하면 무조건 짜장면이었거든요?ㅎㅎ 근데 요샌 나이가 들어서 그런지.. 입맛이 그냥 바뀐 건지.. 짬뽕이 더 좋아진 듯해요! 왕가주방도 짜장면도 맛있지만 짬뽕이 대애박! 정말 맛있어요! 저 국물이 진짜 찐인데, 저 국물을 짜장면에 1~2 숟갈 정도 넣어서 먹으면 진짜 맛있어요ㅎㅎㅎ 짜장면이 원래 좀 퍽퍽하니ㅎㅎ 아 근데 진짜 국물...ㅎㅎㅎ맛있어요!

 

 

탕수육 (16,000원)

 

 

짜장면, 짬뽕이 나왔으면... 탕수육이 빠질 수 없겠죠? 탕수육.. 질기지 않고 부드럽고! 그렇다고 겉은 눅눅하지 않고 바삭합니다! 저는 찍먹파라 소스를 붓지 않았어요ㅎㅎ 근데.. 부어먹어도 맛있을 그런 탕수육입니다ㅎㅎ 그냥 여기 음식 죄다 맛있네요ㅎㅎ 왜 항상 사람들이 많은지 의문점이 풀렸습니다! 왕가주방은 체인점은 아니라서 왕가주방만의 독특함이 있는 듯합니다!

 

그럼 오늘 방문도 감사드리며, 점심은 중국집으로? 어때요?ㅎㅎ

오늘도 파이팅 하시고 기분 좋은 날 보내세요:)

 

 

영업시간 | 화 - 일 11:30 - 22:00
휴무 | 매주 월요일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