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터의 먹는 것들을 위하여

[강남 맛집] 즉석 떡볶이인데 곱창 떡볶이라니요... '마장동곱떡 강남점' 본문

이터의 먹리스트/맛집

[강남 맛집] 즉석 떡볶이인데 곱창 떡볶이라니요... '마장동곱떡 강남점'

내성적인 이터 2022. 4. 1. 11:5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내성적인 잇터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요! 강남에 위치한 마장동 곱떡입니다! 아니... 즉석떡볶이도 좋은데 곱창 떡볶이라니... 세상에... 그럼 시작해볼게요!

 

 

 

 

알록달록한 외부가 보이면서 떡볶이를 먹을 생각에 두근두근! 이름도 마장동 곱떡! 로고도 귀엽고! 곱떡 단어가 너무 귀엽지 않나요?ㅎㅎㅎ 처음엔 곱떡? 뭐지.. 했는데 곱창 떡볶이를 줄인 말이었어요! 엽떡처럼 그런 건가 봅니다ㅎㅎ 귀여워 따흑...!

 

 

 

 

딱 들어가자마자 깔끔한 인테리어가 눈에 보이고! 주말 점심에 갔는데도 한적하니 좋더라고요! 역시 맛있는 건 조용한 곳에서 먹는 게 좋아요ㅎㅎ 테이블도 꽤 많고 테이블 사이사이가 멀어서 불편함이 없었답니다! 우드 인테리어라 이미지도 너무 깔끔하네요!

 

 

마장동곱떡 메뉴판

 

 

곱창 떡볶이를 먹으면 좋겠지만... 곱창을 별로 좋아하지 않고... 안 먹는 동생으로 인해... 힝... 베이컨 로제 떡볶이를 시켰습니다! 다음에 방문할 땐, 마장동 곱창 떡볶이 먹어보는 걸로... 원래 처음 방문할 땐 가게만의 시그니처 메뉴를 먹어줘야 하는 것을! 아쉬웠습니다...

 

 

베이컨 로제 떡볶이 S (14,900원)

 

 

같이 간 동생이 원래 엽떡 로제를 너무 좋아해서ㅎㅎㅎ 그냥 그렇다고 말은 했지만ㅎㅎ 아주 잘 먹더라고요ㅎㅎ 떡도 길쭉한 떡이라 너무 제 스타일! 어묵도 넉넉히 들어가 있어서 잘 먹었고 간간히 보이는 양배추와 소시지도 너무나 좋고ㅎㅎㅎ 소스 색깔은 또 얼마나 맛깔난지ㅎㅎㅎ 저기에 밥까지 볶아 먹었어야 했는데 그러질 못한 게 너무나 아쉬웠다고요ㅜㅜ 혹시나 방문하신다면 저 대신... 볶음밥도 드시길 추천드립니다!

 

그럼 오늘도 좋은 날 되시고! 날이 좋아서 너무나 기분이 좋네요!

불금 다들 파이팅하세요! 항상 댓글과 공감 너무 감사드리고 또 감사드려요:)

 

 

영업시간 | 월-토 11:00 - 23:00
15:00 - 16:00 브레이크 타임
14:30, 22:30 라스트 오더

휴무 | 매주 일요일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