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터의 먹는 것들을 위하여

[역삼 맛집] 인계동껍데기는 많은 지점 중에서 역삼점이 짱입니다! '용범이네인계동껍데기 역삼점' 본문

이터의 먹리스트/맛집

[역삼 맛집] 인계동껍데기는 많은 지점 중에서 역삼점이 짱입니다! '용범이네인계동껍데기 역삼점'

내성적인 이터 2022. 4. 1. 17: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내성적인 잇터입니다.
오늘 저녁 소개해드릴 맛집은... 음 맛집이라고 하기엔 너무나 술집이라 망설여졌지만ㅎㅎㅎ 진짜 껍데기 집은 여기가 짱이라 이렇게 포스팅을 올려요! 인계동 껍데기는 체인점이라 찾아보면 주위에 있긴 하더라고요! 그래도 저는 역삼점을 추천합니다!



어떤 지점이든 이런 문구는 있네요ㅎㅎ 콜라겐 덩어리라고 하는데 피부미용은 잘 모르겠고 맛있으면 저는 장땡입니다! 근데 인계동껍데기 진짜 맛있어욬ㅋㅋ.. 껍데기를 못 드시는 분들은 못 봤는데...ㅎㅎㅎ 다들 좋아하시나요? 저는 없어서 못 먹습니다...



껍데기는 요걸로 직원분들께서 직접 구워주셔서 편안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예전에 다른 체인에 껍데기를 먹으러 갔었는데... 저희가 구워야 하고 껍데기도 다 튀고 너무 먹기 힘들고 짜증 나더라고요... 근데 인계동 껍데기는 직접 구워주시고 다 구워지면 어떤 소스에 찍어먹어야 하는지 친절히 알려주셔서 더 좋았어요!



밑반찬들도 있어서 곁들여먹기 좋고, 저는 여러 가지 찍어먹을 수 있는 소스가 있어서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물론 제일 좋아하는 소스는 콩가루에 찍어 먹는 걸 아주아주 좋아합니다! 껍데기에 고소 짭짤한 맛과 고소함에 끝판왕인 콩가루는 너무 잘 어울려요ㅎㅎㅎ 거기에 멸치액젓? 같은 거에도 찍어 먹으면 너무 맛있답니다ㅎㅎ

벌집껍데기 150g (7,000원)



사실 다른 고기들도 먹어봤었는데 그냥 인계동 껍데기는 껍데기만 드시는 걸 추천드려요! 껍데기에 비해 다른 고기류들은 그냥 쏘쏘 합니다.. 여긴 찐 껍데기 맛집이라 껍데기만 드시고 사이드 메뉴를 같이 드세요ㅎㅎ 저 껍데기는 구우면 정말 쫄깃하고 바삭하게 구워도 이빨에 달라붙지도 않고ㅎㅎ 그냥 맛있습니다ㅎㅎㅎ

쫄깃 식감의 벌집껍데기



직원분들이 다 구워주시면 저렇게 껍데기를 이쁘게 잘라서 둥그렇게 놔주시는뎈ㅋㅋ 너무 귀엽습니다.. 색깔도 이쁘게 구워주시고 저거... 술이랑 먹으면 진짜 맛있는데 특히 소주와 먹으면 크으... 그래서 맛집보단 술집이 어울린다는 거였습니다ㅎㅎ 내부도 포장마차처럼 둥근 테이블이라 술 먹기 딱 좋은 분위기예요! 역삼점은 항상 사람이 많아서 흠이지만 껍데기 맛은 제가 보장하겠습니다!

폭탄계란찜 (3,000원)



이름 그대로 진짜 폭탄 계란찜이 나왔습니다! 어딜 가나 사이드 메뉴로 계란은 빠질 수 없죠? 치즈 계란말이도 있으면 너무나 좋은 조합일 텐데... 그래도 폭탄 계란찜으로 만족해야죠ㅎㅎ 저거 위에 날치알 같은 것도 얹어주셔서 간도 짭조름하니 맛있는데 알도 톡톡 씹혀서 맛있어요!ㅠㅠ 그냥 껍데기와 조합이 끝내주는... 그럼 역삼 근처에 계시거나 오실 일이 있다면 무조건 소주 각인 술집 소개였습니다!

오늘도 고생 많으셨고 저녁이나 밤에 또 맛있는 포스팅 올려드릴 테니 기대해주세요!
방문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영업시간 | 매일 17:00 - 새벽 04:30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