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터의 먹는 것들을 위하여

[배달음식 리뷰] 안 좋아하던 족발을 최애음식으로 바꿔준 '마왕족발 홍제점' 본문

이터의 먹리스트/배달

[배달음식 리뷰] 안 좋아하던 족발을 최애음식으로 바꿔준 '마왕족발 홍제점'

내성적인 이터 2022. 4. 5. 21: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내성적인 잇터입니다! 오늘 올려드린 우움 케이크에 이어서 크리스마스에 진짜 맛있게 먹었던 족발을 소개하겠습니다! 이 날은 와인과 족발을 같이 먹었는데 진짜 이렇게 맛있을 수가 없었어요! 진짜 진짜 추천드리려고 몇 장 없는 사진을 들고 왔네요.. 그럼 시작할게요!

 

 

천사세트(41,000원) 중 마왕통구이(당면포함)

 

 

저는 천사세트를 시켰는데요.. 마왕족발에 시그니처인 마왕 통구이와 함께 세트로 먹을 수 있는 메뉴입니다! 그중에 시그니처답게 마왕 통구이는 진짜 아주 맛있어요ㅋㅋㅋ 당면을 좋아하지 않는 저인데.. 당면을 순식간에 먹어치우게 한 맛입니다! 진짜 저 당면 안 좋아해서 지난번 올려드렸던 동궁 찜닭에서도 당면 빼 달라고 말했던 사람인데..

 

 

천사세트(41,000원) 중 소금구이 족발

 

 

마왕 통구이가 기본적으로 약간은 맵게 나온다고 해서 담백한 소금구이를 시켰는데 물론 맛이 없는 건 아니지만 자꾸 마왕 통구이에 젓가락이 가는 건 어쩔 수 없더라고요ㅎㅎ 족발은 약간 소스가 넉넉해야 족발에 소스가 베여서 퍽퍽하지 않은 것 같아요! 소금구이는 약간 퍽퍽했지만 나름 맛있었답니다! 그래도 제1순위는 마왕 통구이! 다음엔 마왕 통구이만 시켜먹으려고 생각 중이에요!

 

 

서비스 - 리틀 족발볶음밥

 

 

이건 서비스로 주신 족발 볶음밥인데 은근 양이 많아서 다음 날에도 남은 족발과 밥을 추가해서 또 볶아 먹었답니다! 정말 맛있었습니다! 역시 볶음밥은 최애 음식.. 제 최애 음식이 너무나 많은 것 같네요.. (사실 못 먹는 음식이 없기에) 못 먹는 음식이 없다고 음식마다 다 맛있다고 하는 건 아니니 제 추천을 믿으셔도 됩니다 여러분!ㅎㅎ

그럼 오늘도 고생 많으셨고 이제 작년 크리스마스에 먹었던 포스팅은 이걸로 마지막입니다! 최근 꺼 올려드릴게요! 그럼 즐거운 저녁 되셔요:)

 

 

영업시간 | 매일 11:30 - 새벽 00:00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