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터의 먹는 것들을 위하여

[배달음식 리뷰] 우연히 배달앱에서 직접 찾은 순대국 맛집, '백순대본가새맛 신촌연대점' 본문

이터의 먹리스트/배달

[배달음식 리뷰] 우연히 배달앱에서 직접 찾은 순대국 맛집, '백순대본가새맛 신촌연대점'

내성적인 이터 2022. 4. 20. 23:3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내성적인 잇터입니다.

집에서 혼자 있을 때에는 항상 뭐라도 시켜 먹고 싶지만.. 오히려 아플 땐 더 시켜먹고 싶더라고요! 국물 있는 걸 좋아하는 저는 바로 배달앱을 찾아서 순댓국을 시켜먹었어요! 그럼 포스팅 시작할게요!

 

 

 

 

사실 그렇게 크게 기대를 하고 시키진 않았는데.. 반찬들도 넉넉히 주시고 공깃밥도 같이 나와서 너무 좋더라고요. 이런 국물류의 한식은 항상 공깃밥을 따로 시켜야 하는 곳이 많았는데 여기는 다 추가되어서 옵니다!

 

 

 

 

꼼꼼하게 포장해주신 밑반찬도 다 맛있고 적당히 주셔서 많이 남기지도 않고 다 먹었어요! 순댓국에는 새우젓 넣는 걸 좋아하는데 새우젓도 많이 주셔서 너무 좋았다는ㅎㅎㅎ..

 

 

 

 

처음 딱 순댓국을 봤을 때 들깨가루를 너무너무 많이 뿌려주셔서 진짜 좋았어요! 아니.. 원래 아파서 뜨끈한 국물이 당겨서 시켰는데 이렇게 제 취향을 다 넣어주시고 양도 넉넉해서 충분히 배부르게 잘 먹었어요! 파도 많이 들어 있어서 좋았고! 국물도 찐한 느낌이라 걸쭉하고ㅎㅎ

 

 

소사골 순대국 (10,000원)

 

 

국물이 많은 것 같아서 고기가 덜 들어있나 싶기도 했지만 수저로 떠 보니깐 엄청 많더라고요 고기가! 원래 순댓국이라도 순대는 좋아하질 않는데.. 여긴 하나도 남기지 않고 다 먹었어요! 고기도 많았는데 다 먹고ㅎㅎ 저 원래 국물만 많이 먹고 건더기는 잘 안 먹는 타입이거든요ㅎㅎ 근데 이 집은 다 맛있어요!

그럼 오늘도 고생 많으셨고 좋은 밤 보내세요! 항상 공감과 댓글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내일 맛집도 기대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영업시간 | 화-일 09:00 - 새벽 00:00
월 14:00 - 새벽 00:00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