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터의 먹는 것들을 위하여

[성수 카페] 근처에 있다가 이끌려서 들어간 카페였는데 성공적이었던 '업사이드커피' 본문

이터의 먹리스트/카페&디저트

[성수 카페] 근처에 있다가 이끌려서 들어간 카페였는데 성공적이었던 '업사이드커피'

내성적인 이터 2022. 4. 13. 19: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내성적인 잇터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근처에 볼일이 있어서 들렀다가 가까운 카페에 들어간 거였는데 성공적이었던 거 있죠? 원래 카페는 분위기가 어떤지 찾아보고 가는 스타일인데ㅎㅎㅎ 그럼 시작할게요!

 

 

 

 

외부에 있던 입간판ㅎㅎ 저 마스코트 강아지가 너무 귀엽지 않나요?ㅎㅎ 평일 오후인데도 사람이 꽤 많아서 사진은 드문드문 인테리어만 찍어서 양해 부탁드려요ㅜ 그래도 카페 분위기는 고스란히 담아 왔답니다ㅎㅎㅎ

 

 

 

 

저기에 보이는 문이 출입문이에요! 사람 없을 때 후다닥 빨리 찍으려고 엄청 노력했답니다.. 아 여기는 커피 캡슐도 팔고 원두도 팔더라고요.. 진짜 이쁜 패키지에 담겨 있어서 구매해오고 싶었지만... 

 

 

 

 

카페 자체가 아기자기하고 좀 작기 때문에 오래 앉을 수 있는 좌석은 아니었지만.. 아늑하고 너무 좋았습니다! 간간히 보이는 액자들과 책들이 감성을 자극하더라고요ㅎㅎ 책 좋아하는데.. 요새 잘 못 읽어서 다시 습관을 길러야겠습니다..

 

 

 

 

마스코트가 여기도 있네요ㅎㅎ 레트리버 같은 캐릭터ㅎㅎ 너무 귀엽더라고요ㅎㅎ 저 캐릭터가 그려진 굿즈가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있다면 구매해 올 거 같아요ㅎㅎ 아! 카페 내부는 전체적으로 화이트&우드 느낌이라 엄청 깔끔해요ㅎㅎ 왠지 아늑한 분위기가 아마 우드 느낌이 많아서 그런 것 같아요!

 

 

 

 

저는 부드러운 라떼와 브라우니를 시켰는데ㅎㅎ 저 라떼는 너무 뜨겁지 않아서 좋았고, 브라우니는 그냥 촉촉 쫀득해서 너무 맛나더라고요ㅎㅎ 같이 간 동생이 여기서 구매한 쿠키도 선물해줬는데 너무 맛나더라고요ㅎㅎ 여긴 그냥 다 맛있는 듯! 다음에 가면 색다른 커피가 있길래 그걸 먹어보려고요ㅎㅎ

 

 

 

 

물도 따로 먹을 수 있게 놔두셨더라고요ㅎㅎ 인테리어나 이런 것들을 보면 엄청 세심하고 또 세심하신 분이 운영하시는 카페인 듯합니다! 직원분들도 많았어요! 뭔가 전문가가 내려주신 커피라 그런지 그냥 라떼인데도 맛있더라는ㅎㅎㅎ 원두가 맛있는 건가요?ㅎㅎ

 

 

 

 

여기에도 마스코트가 빼꼼하고 있네요ㅎㅎ 정말 잘 만드신 듯... 사실 카페도 카페인데 저렇게 마스코트가 있으면 뭔가 더 기억하게 되는 것 같아요! 마케팅을 잘하신 듯ㅎㅎㅎ 성수엔 처음인데 처음 와본 카페가 이렇게 만족스러우니.. 다음에 성수 갈 때는 다른 카페도 많이 가봐야겠어요! 성수 핫한 이유가 있네요!

 

그럼 오늘도 고생 많으셨고 항상 부족한 제 블로그 보러 와 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오늘도 맛있는 저녁 드시고 항상 파이팅입니다! 댓글과 공감 항상 너무 감사드려요!!!

 

 

영업시간 | 평일 08:00 - 21:00
주말 09:00 - 21:00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