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터의 먹는 것들을 위하여

[명지대 카페] 가성비 좋은 밀크티 '팔공티 명지전문대점' 본문

이터의 먹리스트/카페&디저트

[명지대 카페] 가성비 좋은 밀크티 '팔공티 명지전문대점'

내성적인 이터 2022. 5. 6. 15:3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카페는 명지전문대에서 가까운 팔공티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대학교 주위에는 괜찮은 카페들이 많아서 정말 좋습니다. 물론 저희 집 주변이라 더 좋은 것도 있고요. 그럼 시작하겠습니다! 여긴 매일 방문하는 귀여운 길냥이도 있어서 너무 좋아요!


명지전문대 근처 팔공티!


여긴 집 앞이라 밀크티를 먹고 싶을 땐 언제든 방문하는 곳입니다. 학교 앞이라 그런지 지나갈 때마다 언제나 사람들이 많이 앉아있더라고요. 물론 없을 때도 있지만 사람이 많을 때가 더 많은 듯합니다.


너무 이쁜 길냥이가 방문하는 곳!


팔공티 사장님이 길냥이를 위해 가게 앞에 냥이 집을 마련해두었더라고요. 정말 너무 친절한 사장님! 겨울엔 여기 와서 잠을 자곤 하는 것 같았습니다.


가성비 좋은 팔공티!


밀크티를 좋아하기도 하지만 팔공티는 가성비가 너무 좋아서 가끔 가는 곳이기도 합니다. 예전에 공차를 먹을 때가 있었는데 공차는 약간 가격이 있어서 자주 가질 못했습니다. 하지만 집 근처에 이렇게 가성비 좋은 밀크티 맛집이 있으니 공차 생각도 안 나더라고요ㅎㅎ


매장은 좁지만 키오스크도 있어요!


키오스크도 있어서 대면 주문을 안 해도 돼서 좋습니다. 물론 카카오톡으로 받은 기프티콘은 대면 주문을 해야 되더라고요. 키오스크에선 쓸 수 없었습니다ㅠㅠ


블랙&화이트로 깔끔한 인테리어!


내부 매장은 좁지만.. 블랙&화이트로 깔끔한 느낌이라 너무 좋았습니다. 3팀이 앉을 수 있는 좌석이 있고 코드도 있어서 앉아서 작업을 하거나 그래도 괜찮았습니다. 물론 요새 코로나 때문에 이렇게 좁은 곳은 오래 있는 게 좀 찝찝하긴 합니다. 사람이 많을 때는 진짜 많고 없을 때는 없는데 그래도 사람이 많을 때가 더 많더라고요.. 매번 지나다닐 때마다 봤던...

아메리카노(1,500원) & 카페라떼(2,500원)


포장해서 집에서 냠!


밀크티를 많이 먹지만 이 날은 아메리카노가 당겨서 아메리카노랑 라떼를 픽업해왔습니다. 커피도 꽤 맛이 괜찮습니다. 빽다방이나 메가커피 같은 경우엔 아메리카노가 맛없을 때가 많은데 팔공티는 가격도 괜찮은데 커피맛도 괜찮더라고요. 그래서 종종 밀크티가 끌리지 않을 때는 아메리카노로!


사람을 너무 좋아하는 냥이!


마지막으로 사람을 너무 좋아하는 냥이로 포스팅 마무리하겠습니다! 사진의 냥이는 팔공티에서 많이 보이는 냥이로 주위 사람들은 다 알고 있는 냥이더라고요.
버스정류장에서 버스 기다리는 사람도 많고 지나다니는 사람도 많은데 절대 도망가지 않고 사람을 너무 좋아해요ㅎㅎ 가까이 가도 도망가지 않아서 이렇게 이쁜 사진도 건질 수 있었답니다.
너무 이쁘게 생기지 않았나요?ㅎㅎㅎ 너무 귀여워서 만져보고 싶었던... 스트레스받을까 봐 멀리서 찍었어욬ㅋㅋ
그럼 오늘 카페 포스팅도 여기서 마치며 오늘 하루도 힘! 내세요! 항상 파이팅입니다 구독자 여러분!


영업시간 | 매일 10:00 - 21:00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