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터의 먹는 것들을 위하여

[배달음식 리뷰] 이제는 고기도 배달시켜 먹으니까 너무 좋아요! '따띠삼겹 명지대점' 본문

이터의 먹리스트/배달

[배달음식 리뷰] 이제는 고기도 배달시켜 먹으니까 너무 좋아요! '따띠삼겹 명지대점'

내성적인 이터 2022. 4. 21. 17:3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내성적인 잇터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배달 맛집은 따띠 삼겹이라는 고깃집입니다! 오로지 배달 위주로만 하는 것 같아서 한번 시켜봤는데 괜찮더라고요ㅎㅎ 그럼 시작해볼게요! 오늘 저녁은 고기입니다 여러분!

 

 

 

 

포장을 깔끔하게 해 주셔서 처음에 보자마자 감탄했어요ㅎㅎ 소스며 밑반찬들도 넉넉히 주시고 배추 된장국이랑 공깃밥은 추가해야 했지만 만족했고요! 서비스로 주신 식혜도 고기 다 먹고 소화제 느낌으로 잘 먹었습니다! 고기나 이런 거 먹고 탄산으로 마무리하는데 식혜도 괜찮더라고요!

 

 

 

 

국물도 너무나 맛있고 밥은 꾹꾹 눌러 담아주셔서 양이 꽤 많았어요! 처음 시켜먹는 고깃집 치고는 반찬이 나름 쏘쏘 하고 맛도 괜찮았습니다! 다만 아쉬웠던 점은...!

 

 

반반 삼겹(300g) 11,000원

 

 

저는 혹시 몰라서 반반 삼겹으로 시켜보았는데요... 그냥 삼겹은 고기가 식으면서 좀 많이 딱딱한 느낌이 들어서 1~2조각은 남겼고, 양념 삼겹이 제일 맛있어요! 근데 지금은 반반 삼겹 메뉴가 없어진 듯하네요ㅜ 아무튼 양념 삼겹은 진짜 맛있었던! 양념 삼겹으로 밥 한 공기를 뚝딱 해치웠답니다! 다음에도 시켜먹을 기회가 있다면 양념으로 먹을 것 같아요!

그럼 오늘도 고생 많으셨고 얼른 집 가서 맛있는 거 또 먹어야겠어요!

항상 지켜봐 주셔서 감사드리며 매번 좋아요와 댓글 감사드립니다! 제 구독자님들 항상 파이팅이에요!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30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