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터의 먹는 것들을 위하여

[서교동 맛집] 합정역 일본 느낌의 이자카야 술집, '88양자카야' 본문

이터의 먹리스트/맛집

[서교동 맛집] 합정역 일본 느낌의 이자카야 술집, '88양자카야'

내성적인 이터 2022. 2. 17. 23:2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내성적인 잇터입니다.
오늘 포스팅 해볼 맛집은 술집인데요ㅎㅎ
약간 일본 이자카야느낌쓰!
그럼 시작해볼게요!



너무너무 이쁘지않나요?
가게 외부를 보고 이뻐서..
사진을 안 찍을수가 없었어요ㅎㅎ



다 이쁘니까.. 옆에 있는 오토바이도 이쁘네요ㅎㅎ
너무 아기자기해서 술집처럼 안보이는..
너무너무 아늑해보여요ㅎㅎㅎ



들어가는 입구는 좀 좁아서ㅎㅎ
매장은 반지하인데 꽤 괜찮고 좋아요!
일단 인테리어가 제 스타일ㅎㅎㅎ



이렇게 우드와 옐로우조합이 좋을줄이야...
인테리어 넘 좋아요ㅜㅜ엉엉
진짜 아늑해서 술마시기 딱 좋은 분위기!
테이블은 몇 없는데.. 항상 만석이에요!
좋은 곳은 다 알아보시나봐요ㅎㅎㅎ



이런 시계같은 소품은 어디서 사셨을까요?ㅎㅎㅎ
제가 음식도 관심이 많지만ㅎㅎ
또 관심이 많은게 인테리어와 그 소품이거든요ㅎㅎ
어딜가나 눈에 보이네요 소품 같은게ㅎㅎㅎ



저는 항상 여기 오면..
88나베(차돌)을 시켜먹었어요ㅎㅎㅎ
다른 메뉴들도 다 맛있지만
역시 소주와 어울리는건 국물류!ㅎㅎㅎ
진짜 맛나요ㅜㅜㅜ 저 차돌 듬뿍 올라간거 보이시나요?
야채도 진짜 많이 올려주시고..
버섯도 너무 쫄깃하고 맛있다는..
술이 생각날 수밖에 없는 비주얼과 맛이라구요..
강력 추천합니다 나베! 88나베는 곱창도 있어요!
한번도 시켜먹어본적은 없지만.. 곱창도 맛있을듯ㅎㅎ



이건 타코와사비!
이것도 진짜 맛있어요ㅎㅎㅎ
심지어 가격도 착해서
메인메뉴 하나랑 좀 모자르다싶으면
요 타코와사비 시켜서 먹어도 꿀맛!

그럼 오늘도 좋은 밤 되시고
오늘의 포스팅도 봐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항상 힘내시고 화이팅입니다!


영업시간 | 매일 16:00 - 02:00
(코로나로인해 21:00까지)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