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터의 먹는 것들을 위하여

[홍은동 맛집] 밑반찬,국물,고기가 다 끝내주는 뼈해장국 맛집 ‘명품청기와감자탕 모래내점’ 본문

이터의 먹리스트/맛집

[홍은동 맛집] 밑반찬,국물,고기가 다 끝내주는 뼈해장국 맛집 ‘명품청기와감자탕 모래내점’

내성적인 이터 2022. 2. 14. 18:4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내성적인 잇터입니다!
오늘 포스팅 할 맛집은
진짜 제가 많이 방문하는
감자탕/뼈해장국 맛집입니다!
그럼 시작할게요!




일단 청기와감자탕 모래내점은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어느정도 있어서
차를 가져오셨다면
매장에 전화 후에 방문하시면 될것같아요!




메뉴판입니다!
처음 방문할 땐.. 뼈해장국이 너무 비싼거 아닌가
하는 생각도 했지만ㅎㅎㅎ
너무 맛나서 이젠 매일 가는 곳이에요!




드시기 편한 순살 우거지해장국도 있네요!
하지만.. 뼈해장국과 감자탕은
뼈를 발라먹는 재미죠?ㅎㅎㅎ




가게 내부는 꽤 넓어서
신발을 벗고 앉아서 드실 수 있는 공간도 있고
테이블과 테이블 사이가 넓어서
코로나인 이시국에 딱 좋은ㅎㅎ
태이블도 넓어서 너무 좋습니다!




밑반찬은 또 얼마나 맛있는지
김치가 그냥 끝내줘요ㅎㅎㅎ
밑반찬 맛있는 집은 진짜
찐맛집이라죠?ㅎㅎㅎ 짱이에요 진짜




드디어! 주인공이 나왔습니다!
들깨가루도 넉넉히 주셔서 좋고
국물맛은 또 어찌나 맛있는지
고기를 다 발라먹고
저 국물에 밥까지 말아먹으면ㅜㅜ
진짜 환상이에요!!!




저 부드러운 살들이 보이시나요??
뼈해장국하고 감자탕을 별로
안 좋아했었는데… 그 이유가
고기가 질기고 맛 없었던 곳만 가서..

청기와는 다릅니다!
진짜 맛있어요! 사진에서도
고기가 부들부들하고 쫄깃해보이지 않나요???
진짜 추천드려요!
홍은동 오시게 되면 꼭 드셔보세요!

그럼 오늘도 블로그 방문해주셔서
감사드리며ㅎㅎ 낼도 맛집으로 찾아올게요!

 

 

 

영업시간 | 월 11:00 - 22:00 (코로나로인해 21:00까지)
화-일 06:00 - 22:00 (코로나로인해 21:00까지)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