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터의 먹는 것들을 위하여

[홍제동 맛집] 홍제역 2번출구, 유진감자탕의 얼큰한 '감자탕' 본문

이터의 먹리스트/맛집

[홍제동 맛집] 홍제역 2번출구, 유진감자탕의 얼큰한 '감자탕'

내성적인 이터 2022. 2. 8. 21:0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내성적인 잇터입니다.

오늘은 배달리뷰가 아닌 맛집리뷰를 해볼건데요!

홍제역 근처에 있는 감자탕집입니다!

 

 

 

 

24시라고 간판은 되어있지만

코로나로 인해 9시까지만 하겠죠?ㅎㅎ

그럼 들어가볼게요!

 

 

 

 

자리에 앉아마자 메뉴부터ㅎㅎ

감자탕과 뼈해장국, 보쌈도 있네요!

여러가지의 메뉴가 있는 듯해요!

 

 

 

 

감자탕집엔.. 감자탕이죠ㅎㅎ

감자탕 소짜로 시켰습니다!

어느 식당에 가나 코로나로 인해

이렇게 수저와 젓가락 해둔 곳..

너무 좋아요! 청결해보이고!

 

 

 

 

김치는 진짜 맛있어보이죠?

(사실 제 스타일은 아니더라구요...)

김치와 깍두기가 좀 실망스러웠지만..

감자탕은 맛있을지도 모르니!

기다려보았습니다ㅎㅎㅎ

 

 

 

 

짜잔! 드디어 감자탕이 나왔습니다!

소짠데도 양이 많더라구요!

양은 합격!

 

 

 

 

국물도 괜찮고! 양도 많고!

고기도 질기지않고 부드럽고

쫄깃하더라구요ㅎㅎㅎ

만족만족이었습니다!

 

홍제역 근처에 감자탕은

이제 여기로 와야겠어요!

너무 괜찮은거있죠?ㅎㅎㅎ

 

 

 

 

그럼 다음에도 괜찮은 곳 추천드리러 다시 올게요!

제 블로그 방문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리며,

좀더 나은 컨텐츠를 찾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http://naver.me/5h31mfj1

 

유진감자탕 : 네이버

방문자리뷰 424 · 블로그리뷰 40

m.place.naver.com

 

영업시간 | 09:00 - 21:00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