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터의 먹는 것들을 위하여

[서교동 케이크] 홍대 퀄리티 있는 레터링 케이크 주문 제작! '로지네케이크' 본문

이터의 먹리스트/카페&디저트

[서교동 케이크] 홍대 퀄리티 있는 레터링 케이크 주문 제작! '로지네케이크'

내성적인 이터 2022. 5. 17. 17:4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내성적인 잇터입니다. 이렇게 인사드리는 게 오랜만이네요. 오늘은 또다시 지인의 생일을 위해 다녀온 케이크 제작 전문점을 소개하겠습니다. 이름도 너무 이쁩니다. 로지네 케이크! 그럼 포스팅 시작해볼게요!

 

2층에 있는 조그마한 케이크 가게!


로지네는 골목을 들어오면 보이는 곳에 있습니다. 2층에 있기때문에 입구 쪽을 헷갈렸지만 바로 문이 보이기 때문에 헷갈리지는 않으실 거예요! 저는 진짜 길치라.. 문도 제대로 보지도 않고 빙 돌아서 뒤로 갈 뻔..

 

문을 열면 바로 계단인데


안 쪽으로 들어오면 입간판이 또 있습니다. 혹시나 헷갈리시는 분들을 위해 가져다 놓으신 듯 합니다. 계단 올라가는 곳도 먼가 신비로운 느낌이 드는 곳입니다ㅎㅎ 지인 생일로 준비한 케이크가 잘 나왔을지 두근두근 기대하며.. 한 걸음 올라갔습니다. 

 

빈티지스러움+귀여움


빈티지하면서도 귀여운 것들이 마구 모여있었습니다. 여긴 놓칠 수 없죠.. 정말 이쁜 초들이 다양하게 있거든요. 아무래도 케이크에 맞게 초를 선택하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지금 케이크를 선물해주려고 하는 지인도 귀여운 거 정말 좋아하는데ㅎㅎ 

 

기본 레터링 디자인!


사실.. 다른 느낌의 도시락케이크를 선물하려고 했지만.. 시간이 촉박해서 급하게 주문했습니다. 도시락 케이크 중 빨리 받을 수 있는 케이크는 레터링 디자인이라고 하셔서 보내주신 시안에서 맘에 드는 걸로 선택! 이름은 그냥 지우지 않고 올릴게요! 너무 이쁘게 써 주셨기 때문에! 심플+귀여움이 너무 맘에 들었던 디자인이었습니다! 실물로 보니 더욱더 만족!

 

예약 후 픽업할 때, 카드 결제도 가능합니다!


이런 도시락 케이크집은 선결제한 후에 제작에 들어가는 경우가 많았는데.. 로지네케이크는 픽업할 때 후 결제로 카드/현금 결제가 가능하더라고요. 그 점이 너무 좋았습니다! 혹시나 현금 결제가 안될 때에는 선결제가 너무 불편할 때가 많았거든요..

포장도 너무나 깔끔하게 해주셔서 또 만족했습니다. 저는 디자인에 곰돌이 초가 있기에 따로 초를 구매하지 않았어요! 이번 지인 생일에 로지네 케이크도 성공적! 진짜 추천드립니다! 카카오톡 상담도 친절히 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https://www.instagram.com/rosie__ne/

 

 

 

https://l.instagram.com/?u=http%3A%2F%2Fpf.kakao.com%2F_QxjnYxb&e=ATPu8wmAmX5LklQW0cDMr1o3UKt_exN6b-4uisIjz91M1TGpmVRNOyvUMaCZiAi23t2A15NnobPw36BXM1YgLw&s=1

 

l.instagram.com

 

영업시간 | 수~토 12:00 - 19:00
일  12:00 - 16:00
휴무 | 매주 월, 화요일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