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터의 먹는 것들을 위하여

[합정 메세나폴리스 카페] 꾸덕한 가또쇼콜라에 반한 '카페 지오에이티' 본문

이터의 먹리스트/카페&디저트

[합정 메세나폴리스 카페] 꾸덕한 가또쇼콜라에 반한 '카페 지오에이티'

내성적인 이터 2022. 5. 12. 17: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카페도 메세나폴리스 안에 있는 곳입니다. 처음 들어본 카페라 궁금해서 들어갔는데 내부도 넓고 디저트 종류도 많았습니다. 그럼 얼른 포스팅으로 보여드리겠습니다. 

 

 

 

블루 색감의 외관과 다르게 내부는


지오에이티 카페는 Greatest Of All Time의 줄인 말이었습니다. 블루블루한 청량감 있는 외관과는 다르게 내부는 정말 깔끔하고 넓고 좋았습니다. 조용하기도 해서 혼자 와서 책 읽어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전체적으로 화이트 색감의 인테리어


카페 내부 인테리어는 전체적으로 화이트톤에 중간중간 포인트 색감이 들어가 있었습니다. 카페를 많이 방문했지만 여기는 조명이 눈에 들어오더라고요. 신기한 조명.. 저런 건 어디서 구매할까요? 또 카페와 조명이 너무 잘 어울려서 계속 보고 있었습니다..

 

 

 

디저트 종류도 많아서 뭘 먹을지 고민


지오에이티 카페는 디저트 종류도 많아서 뭘 먹을지 한참을 서서 고민했습니다. 진짜 마들렌을 먹을지 케이크를 먹을지 케이크를 먹는다면 어떤 맛을 먹을지.. 이런 거 보면 삶은 선택의 연속인 듯.. 이상한 말 그만하고 빨리 커피와 디저트 사진 보여드릴게요ㅎㅎ

 

 

아메리카노 (4,300원)
가또 쇼콜라 (7,300원)

 

꾸덕함과 달달한 쇼콜라와 시원한 아메!


아주 신중히 골랐던 케이크는 다 못 먹었습니다. 물론 얘기하느라 못 먹었지만.. 꾸덕하고 달달해서 맛있습니다. 하지만 왜 자꾸 딸기 케이크가 눈에 그렇게 밟혔던지.. 욕심은 진짜 많아서 매번 다 먹어봐야 합니다. 통장이 텅장이 되겠죠?... 휴

 

 

 

네이버 리뷰 &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


주문하는 곳을 보니 리뷰 이벤트도 진행 중이더라고요. 네이버는 영수증 리뷰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은 필수 해시태그를 달고 사진을 올리면 매장에서 직접 만든 수제 버터쿠키를 주신다고 하니 리뷰 이벤트도 안 해볼 수 없겠습니다. 근데.. 저는 까먹고 얘기하다가 카페 마감시간이 다 되어서야 생각이 나서.. 아쉬웠습니다.

 

그럼 오늘 저녁도 맛난 거 먹으면 보내시고 고생 많으셨습니다. 오늘도 너무나 고생 많이 한 저도 맛있는 거 먹으면서 하루를 마무리하려고 합니다. 댓글과 공감 항상 감사드립니다 여러분!

 

 

영업시간 | 매일 09:00 - 22:00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