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터의 먹는 것들을 위하여

[서교동 카페] 홍대 딸기 생크림 케이크 '피오니' 본문

이터의 먹리스트/카페&디저트

[서교동 카페] 홍대 딸기 생크림 케이크 '피오니'

내성적인 이터 2022. 5. 13. 21:3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저녁은 달달한 카페를 소개드릴게요. 피오니는 회사 근처에 있는 카페인데 딸기 생크림 케이크로 유명한 카페인 듯했습니다. 딸기가 들어가지 않은 디저트는 찾아보기 힘들었습니다. 저는 딸기를 진짜 좋아하는데 디저트 보자마자 바로 들어갔습니다.

 

깔끔한 통유리 외관


가게 외부는 통유리로 되어 있어 안이 다 보였습니다. 통유리.. 너무 좋아합니다. 깔끔해보이고ㅎㅎ 피오니 로고도 특이하고 이쁘고 다 하네요. 딸기 생크림 케이크 카페답게 로고도 핑크로 되어있습니다. 

 

드립 커피가 있는 곳,


딸기에 관련된 디저트만 종류가 많은 줄 알았는데.. 드립 커피도 있고 아인슈패너도 있고 커피는 물론 주스와 에이드도 있더라고요. 요새 카페는 인스타용 사진 찍기 바쁜 인테리어만 잘해두던데.. 여기는 커피 종류도 많고 논 커피 종류도 많았습니다. 드립 커피가 있다는 게 신기하네요.

 

사진도 달달한 디저트향이 한가득!


사진에서도 딸기의 달달한 향이 나는 듯합니다. 생크림 케이크에 딸기라 호불호도 없고 봄에는 더 싱싱한 딸기로 디저트를 만들겠죠? 딸기 덕분에 디저트의 비주얼이 눈을 뗄 수가 없습니다. 

 

테이블도 많아서 수다 떨기 딱 좋은!


우드&화이트로 인테리어는 깔끔하고 테이블도 많아서 수다떨기 딱 좋은 공간이었습니다. 카페는 역시 좁은 것보다는 넓어서 오래 앉을 수 있는 곳이 좋습니다. 인스타에 광고하는 카페는.. 사진 찍기에는 깔끔하고 좋지만.. 아무래도 오래 앉아 있으면 불편한 구조거나 의자가 많더라고요. 좀 짓궂게 생각하자면.. 빨리 나가라고 이렇게 인테리어를 해놓은 건가? 하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ㅎㅎ 물론 그런 건 아니겠지만요ㅎㅎ

 

고생이 많은 회사 막내에게 선물!


요새 고생 많이 하는 회사 막내에게 선물했습니다. 디저트를 좋아하는 막내이기에 아주 고마워하며 들고 가더군요. 마음이 뿌듯했습니다. 피오니.. 다음엔 자리에 앉아서 커피와 디저트를 시켜두고 책 읽으러 가야겠습니다. 물론 회사가 근처인 건 별로지만 회사 근처에 이쁜 카페가 많으니 어쩔 수 없네요..

오늘도 고생 많으셨습니다. 불금! 맛있는 저녁 되세요:)

 

 

영업시간 | 매일 12:00 - 22:00
21:00 라스트 오더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