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터의 먹는 것들을 위하여

[홍제역해링턴플레이스 맛집] 김밥이 먹고 싶을 때, 여기로 갑니다 '포마토김밥 홍제점' 본문

이터의 먹리스트/맛집

[홍제역해링턴플레이스 맛집] 김밥이 먹고 싶을 때, 여기로 갑니다 '포마토김밥 홍제점'

내성적인 이터 2022. 6. 21. 11: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바로 소개해드릴 맛집은 역시나 분식집인데 김밥이 너무 맛있어서 종종 들리곤 하는 곳입니다. 확실히 저는 김밥을 정말 좋아해서 라면이랑도 먹고 떡볶이랑도 먹고... 그럼 시작할게요! 

 

동네 분식집 느낌인 포마토 김밥!


포마토 김밥은 어디에나 체인점이 있습니다. 저는 포마토김밥에서 주먹밥을 제일 좋아합니다. 김밥과 주먹밥, 밥 위주를 정말 좋아하는데.. 김밥은 참치김밥이죠? 근데.. 이 날은 이상하게도 스팸김밥이 끌려서 스팸김밥으로 포장해 왔습니다! 포마토김밥 홍제점은 홍제역 해링턴 플레이스 아파트 근처여서 포장해오기도 좋을 듯합니다.

 

많은 김밥류의 메뉴!


이렇게 메뉴가 많으니 다 먹고 싶어서 선택할 때 너무 힘들더라고요. 하지만 스팸 김밥으로! 지금 보니 참치김밥과 불고기 김밥, 돈가스 김밥, 참치 주먹밥, 크래미 주먹밥.. 등등 다 먹고 싶네요.. 메뉴 많은 집은 정말 좋습니다! 여러 가지 시켜놓고 먹을 수 있으니까요!

 

포장뿐만 아니라 먹고 갈 수 있는 내부!


테이블도 꽤 많아서 간단히 먹고갈 수도 있게 되어있습니다. 물론 사람이 많을 때에는 김밥 줄이 어마어마하게 많다는 사실! 미리 전화를 해서 주문하거나 기다려야 합니다. 주말에는 줄이 정말 길더라고요. 평일 저녁은 좀 한산했습니다. 저는 평일 저녁 포장을 해서 그렇게 많이 기다리진 않았습니다.

 

드디어 스팸 김밥! 다 좋지만 제 최애는


김밥은 다 좋아하지만 제 최애는 역시 참치김밥입니다! 주문할 때도 보니 다들 참치김밥을 많이 주문하시더라고요. 역시 사람들 입맛은 다 비슷한가 봅니다. 근데 포마토 김밥은 진짜 진짜 참치김밥이 맛있습니다! 추천드려요!

제가 좋아해서 그러는 게 아니고 정말 맛있어요ㅎㅎ 참치가 들어간 메뉴가 뭔들 맛이 없겠나만은.. 분식집에서 참치김밥과 치즈라면 조합이 짱이잖아요?ㅎㅎㅎ

그럼 점심까지 힘내시고 파이팅입니다!!! 오늘 점심은 분식 어떠신가요?ㅎㅎㅎ 항상 좋은 댓글과 공감 감사드립니다!

 

 

영업시간 | 매일 00:00 - 24:00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