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터의 먹는 것들을 위하여

[홍제역해링턴플레이스 맛집] 홍제역 근처에 있는 돈까스.. 엄청 바쁠때 주문했습니다.. '돈기부여 홍제점' 본문

이터의 먹리스트/맛집

[홍제역해링턴플레이스 맛집] 홍제역 근처에 있는 돈까스.. 엄청 바쁠때 주문했습니다.. '돈기부여 홍제점'

내성적인 이터 2022. 6. 21. 21: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마지막 맛집은 홍제역 근처에 있는 돈가스집입니다. 제가 너무 바쁜 시간에 주문했는지ㅜㅜ 실수가 많으셨지만.. 돈가스는 정말 맛있었습니다! 그럼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밑반찬과 소스 다 줍니다!


밑반찬과 여러 가지의 소스들을 줍니다. 다만.. 2가지 돈가스 중에 하나는 샐러드 소스가 없이 왔습니다. 그리고 경양식 돈가스에는 경양식 따뜻한 소스를 선택했는데... 기본 4가지 소스로 그냥 왔습니다. 경양식 돈가스는 따뜻한 소스랑 먹는 거라 그렇게 선택했는데ㅜㅜㅜ 배달도 너무 늦게 오고.. 그래서 너무 아쉬웠는데.. 또 맛은 있더라고요. 근데 거의 다 남겼습니다.. 경양식 돈가스는 정말 소스가 없으니 안 되겠더라고요....

 

모짜치즈 100% 롤까스(11,000원)

겉은 바삭한 치즈돈가스!


확실히 돈가스는 맛있습니다! 치즈도 넉넉히 들어가 있고! 겉은 바삭해서 정말 먹을만했어요! 배달과 경양식 소스... 샐러드 소스만 잊으신 거 빼면 정말 완벽했습니다! (뒤끝...) 웬만한 돈가스집과 같이 정말 1등이었다고요!!! 가격적인 면에서도 가성비 있고 좋았습니다. 

 

30cm 왕돈까스(11,000원)

왕돈가스! 비주얼도 정말 좋았다고요!


소스만 있었으면 쫙 뿌려서 더 부드럽게 먹을 수 있는데ㅠㅠ 진짜 너무 아쉬웠습니다. 마지막에 저거 반 정도는 다 버렸어요... 소스가 그만큼 중요했는데ㅜㅜㅜ 근데 진짜 돈가스는 맛있습니다 여러분!!! 다음에 또 시켜먹을지는 모르겠지만... 다음을 기약하며 포스팅 써 봅니다...

 

리뷰 이벤트로 주신 새우튀김!


리뷰이벤트로 주신 새우튀김도 맛있었습니다. 크기가 커서 1개로도 충분했습니다. 튀김옷을 정말 잘 입히시는 듯합니다. 눅눅하지 않고 바삭한데 속은 촉촉한 그런 느낌이었어요!

 

빵&잼도 이렇게 챙겨주시는 곳입니다!


딸기잼과 빵은 포기 못하죠... 모닝빵과 잼도 이렇게 챙겨주십니다. 수프도 있고, 샐러드도 있고 웬만한 돈가스 가게에서 나오는 밑반찬들은 다 나오는 듯합니다. 이것도 맛있었어요! 바쁜 날 주문해서 좋은 서비스는 받지 못했지만.. 만족합니다! 맛은 있으니까요! 그럼 오늘도 좋은 저녁 되시고 고생 많으셨습니다! 항상 댓글과 공감 감사합니다:)

 

 

영업시간 | 평일, 일요일 10:30 - 20:30

브레이크 타임 15:00 - 16:00

휴무 | 매주 토요일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