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터의 먹는 것들을 위하여

[남가좌동 카페] 명지대 앞 공부하기 좋은 조용한 카페 '달콤커피 명지대점' 본문

이터의 먹리스트/카페&디저트

[남가좌동 카페] 명지대 앞 공부하기 좋은 조용한 카페 '달콤커피 명지대점'

내성적인 이터 2022. 2. 27. 00: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내성적인 잇터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포스팅 내용은
매일 맛집만 많이 올려드려서ㅎㅎㅎ
조용하고 넓은 카페 소개할게요!



매장이 진짜 커요ㅎㅎ
인테리어 넓은 조용한 카페는
여기가 진짜 짱인듯해요



여기는 1층이라 이정도인데
2층도 꽤 넓고 조용하고 좋아요

오래 앉아서 공부하고 집중하는 사람들은
딱 좋은 공간입니다!



달콤커피 명지대점은
되게되게 깔끔하고 디저트 종류도 많더라구요
매장이 청결하고 엄청 넓어요ㅎㅎ



주위 다른 카페들은 사람이 너무 많아서
여기로 왔는데 여긴 역시ㅎㅎㅎ
언제 와도 좋은거같아요ㅎㅎ



으앙.. 허니브레드 원래 즐겨먹지 않는데
여기 왤케 맛있어요???
요샌 또 아메리카노를 매일 즐겨먹는 저였는데..
라떼를 좋아해져버려서ㅎㅎ
라떼는 아이스도 따뜻한거도 둘다 좋네요ㅎㅎ

그럼 오늘도 좋은하루되시고
명지대 근처 괜찮은 카페를 찾고 계신다면
여기 정말 추천드립니다!

항상 블로그 방문과 공감, 댓글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제가 원래 진짜 내성적이라.. 표현하는데 서툴르고
친해지기엔 시간이 걸리지만
항상 진심을 담아 댓글
덧글 달아드리는 것 잊지마세요ㅎㅎ


02-304-1731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00
20:00 라스트오더

728x90
반응형
Comments